티스토리 뷰

2015년 7월 14일 IM쇼핑이라는 홈쇼핑이 개국되었는데요. 이 아임쇼핑은 벤처기업이나 중소기업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상품이나 우리 농수산물을 판매하는 공영 TV홈쇼핑이에요.

 

개국된 건 알았지만 저희 집에는 방송이 나오지 않다가 얼마 전부터 나오기 시작하더라고요. 참고로 저희 집은 CJ헬로비젼의 헬로TV에 가입되어 있는 상태인데요. IM(아임) 홈쇼핑의 채널은 20번이군요.

 

 

 

그런데 며칠 전에 택배로 선물이 하나 배달되어 왔어요. 상자를 보니 지인이 아임쇼핑에서 주문해 보냈더라고요. 바로 배와 사과 세트인데요. 배상자와 사과상자를 한데 묶어 포장되어 왔어요. 포장 상자를 보니 사과는 안동사과, 배는 하늘그린의 천안배군요.

 

 

 

먼저 사과박스를 개봉해봤어요. 위에 포장재가 덮여져 있네요.

 

 

 

포장재 걷어내니 사과가 줄지어 있습니다.

탐스럽게 보이는 빨간 사과에요. 갯수는 모두 14개에요.

 

 

 

다음 배박스를 개봉했어요. 역시 포장재로 덮여져 있고

 

 

 

그 아래에 배가 있어요. 모두 6개, 파손되지 않도록 낱개로 포장재로 싸 놓았군요.

 

 

 

사과 한 번 끄집어내어 봅니다.

 

 

 

사과 크기는 그리 작지도 않고 크지도 않은 사이즈에요.

 

 

 

반으로 가른 모습이에요.

 

 

 

깍아서 한 입, 사과는 과육이 단단한 편이고요. 달긴 한데 전체적으로 맛이 많이 진한 편은 아닌 것 같아요. 그래도 요즘 나오는 사과맛의 평균적인 맛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배에요. 배 역시 아주 작은 사이즈는 아닌 것 같아요.

 

 

 

씻으니 때갈이 좀 나 보이는군요.

 

 

 

껍질을 깎아서 먹어보니 단단하면서 수분도 어느 정도 있는 편이고 단 편이네요. 깎으면서 많이 단단한 것 같아 물기도 별로 없고 싱겁지는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생각 외로 괜찮은 것 같아요. 어쨌든 사과, 배 둘 다 맛이 그런대로 괜찮은 것 같아요.

 

 

 

아임소핑은 중소기업의 혁신적인 아이디어 제품을 판매한다는 뜻으로 'Idea Made'의 약자라고 합니다. 중소기업도 살리고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은 제품을 조금은 저렴하게 살 수는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드는 건 사실인데요.

 

좋은 상품으로 소비자도 충족시키고, 판매하는 기업 입장에서도 수수료가 낮춰지니 수익도 플러스가 되는 구조가 자리잡는다면 더없이 좋겠지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