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뭄으로 양파값이 치솟고 있지요. 건강을 위해 양파를 많이 먹어주면 좋다고 하지만 고공행진하는 양파값 때문에 식재료로 양파를 듬뿍 쓰는 것도 왠지 부담이 가더라고요.

 

대신 양파즙으로도 섭취할까 생각하던 중 우연히 공영 TV 홈쇼핑 아임 쇼핑에서 양파즙을 팔길래 구입하였어요.

 

 

 

아임쇼핑에서 주문한 양파즙이 배송된 모습입니다. 모두 5박스에요.

 

 

 

내몸애 자색 양파즙, 일반 양파즙이 아닌 보라색 양파로 즙을 낸 것인데요. 이는 보라색 성분 안토시아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효과가 커 노화와 암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몸에 좋은 효능이 있는 보라색 양파즙, 내몸애 자색 양파즙 한 박스 안에는 모두 25포가 들어 있어요. 5박스니 총 125포네요. 가격은 49,900원.

 

 

 

포장은 알루미늄 파우치 형태의 포장이에요.

 

 

 

일단 제품 특징을 보면 100% 자색양파를 껍질째 첨가물없이 진하게 추출하였다고 해요. 여기서 껍질째 즙을 내면 좋은 이유, 바로 건강에 좋은 효능이 있는 양파 속 퀘르세틴 성분이 껍질에 더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퀘르세틴 성분은 유해 활성산소와 물질을 해독 배출하여 혈관벽 손상을 막고, 나쁜 콜레스테롤 농도를 감소시켜 동맥경화나 심장병 예방에 효과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그건 그렇고 섭취 방법은 1일 1~2회, 식전 또는 식후에 섭취하면 되는데, 침전물이 생길 수 있으니 먹기 전에 흔들어 마시면 된다고 해요.

 

 

 

특별히 섭취시 주의할 사항은 없는 것 같고요. 이제 내용물을 봐야 되겠지요. 절취선을 따라 뜯어주면 되는데 그렇게 쉽게 뜯어지지는 않네요.

 

 

 

어쨌든 뜯어 컵에 따라봤어요.

 

 

 

자색양파즙이라 그런지 색깔이 일반 양파즙보다 조금 진한 듯하기는 하네요.

마치 한약 보는 듯합니다.

 

 

 

마시니 일반 양파즙이랑 맛이 흡사하긴 하지만 맛 자체가 조금 부드러운 것 같아요.

달작지근하면서 매운맛도 좀 덜한 것 같고~

 

 

 

양도 100ml, 그리 많지도 적지도 않아 딱 한 잔 마시기에 좋은 양인 것 같아요.

 

 

 

어쨌든 양파는 다이트에도 효과적이고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 등 성인병 예방에 효능이 있다죠. 특히 소고기나 돼지고기 등과 같은 지방 많은 고기류 자주 드시는 분들은 양파 섭취는 필수인 것 같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