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드워드권 뷔페, 부천 상동 홈플러스 엘레나키친 가격
    리뷰/음식점, 배달음식 2015. 11. 6. 09:48
    반응형

    휴일에 부천 상동 홈플러스에 장보러 갔다가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3층 전문식당가로 갔는데요. 뭐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에드워드권의 레시피로 요리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잇는 유럽피안 패밀리 뷔페 엘레나 키친에 갔답니다.

     

     

     

    원래는 엘레나가든이었는데 엘레나 키친으로 바뀌었나 봅니다. 부천 상동 엘레나키친의 샐러드바 가격은 평일 런치 및 디너가 12,8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15,800원, 초등학생은 9,500원, 미취학아동은 5,500원, 36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에요.

     

     

     

    들어가니 휴일 점심인데도 그렇게 손님이 많지는 않네요.

     

     

     

    어쨌든 자리를 안내받고 먼저 스프부터 가져와 먹었고요.

     

     

     

    그리고 한 접시 채워 왔습니다. 일단 제일 흔한 음식 잡채가 보이지요. 그리고 길쭉 동그란 모양의 미니 핫도그이고요. 노란게 바로 고구마단호박 샐러드인데 달콤하니 맛있더라고요.

     

     

     

    가운데 있는 게 닭다리 스테이크인데 너무 싱거워 맛이 없었어요. 왼쪽의 새까만 건 오징어 먹물 리소토이고요. 그위에 있는 게 순살치킨이에요.

     

     

     

    이건 스테이크, 굉장히 짜더군요.

    처음에는 소스가 짠가보다 했는데 고기 자체도 간이 센 것 같아요.

     

     

     

    다음 접시에요. 아래 탕수육처럼 생긴 게 고기 탕수육이 아닌 버섯탕수육이에요. 처음에 맛볼 때는 약간 오징어 맛이 나는 게 오징어 탕수육인가 싶었어요. 그외에 흑임자 콜드 파스타, 케일롤, 고르곤졸라 피자, 콘 코우슬로우 샐러드 등입니다.

     

     

     

    디저트로 먹을 수 있는 과일과 케이크류에요. 바나나, 오렌지 있고요. 달콤하게 먹을 수 있는 초코쿠키랑 와플, 치즈케이크에요. 그리고 사진은 없지만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 조금 떠먹고 식사를 마무리했어요.

     

     

     

    맛은 둘째치고 종류가 생각보다 많이 없는 것 같아요. 다양하지가 않네요. 또 어떻게 생각하면 음식 종류가 많다고 하더라도 먹는 것만 먹고 안 먹는 건 먹지 않으니 매 한가지라고 생각할 수는 있지만..., 어쨌든 그렇게 주말 점심을 해결했어요.

     

    그런데 제돈 다 주고 먹기는 아까운 듯, 저희는 3명이었는데 엘레나 키친 주말 및 휴일 가격으로 하면 총 47,400원, 하지만 5만원권 기프티카드 37,500원에 구입해 만 원 정도는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한푼이라도 아껴야지요. 꼭 할인 받아 드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