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쇼핑 보면서 사고 싶은 것도 참 많은데요. 홈쇼핑에 방송하는 것 중 얼굴에 바르는 아이크림, 에이 에이치 씨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도 관심가졌던 품목 중의 하나였어요. 몇 번이나 살까 말까 망설였었는데 마침 저희 동생이 샀더라고요. 갯수도 많고 하니 4개들이 한 팩을 써보라고 주길래 받았습니다.

 

 

 

AHC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에요. 얼굴에 바르는 아이크림이라지요. 그렇다고 얼굴에만 발라야 되는 건 아니고요. 눈가에도 발라도 되는 아이크림, 여배우 아이크림이라고 불리기도 한다고 하더라고요.

 

 

 

요렇게 30ml 4개가 한 팩에 들어 있네요.

 

 

 

끄집어 낸 상태, 요게 벌써 시즌4라네요.

 

 

 

그건 그렇고 포장 상자에 적혀진 제품 특징인데요. 펩타이드 성분과 비피디발효 용해물이 함유되어 피부탄력과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주며, 쌀추출물, 세라마이드 등의 유효 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고 합니다.

 

 

 

사용방법도 표기되어 있어요.

아이크림으로도 사용해도 되고, 영양크림 대용으로 등 여러모로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상자 한 면에 전성분이 표시되어 있는데요.

글씨가 너무 잘아서 잘 보이지는 않네요. 성분은 정말 다양한 것 같아요.

 

 

 

상자에서 꺼낸 아이크림, 용기는 튜브형입니다. 튜브형이 사용하기 편한 것 같아요. 손으로 덜어쓰는 용기는 아무래도 위생상 염려스럽고 변질의 우려도 있는데, 튜브형은 쓸 만큼 짜서 쓰면 되니 사용하기도 편하고 위생상으로도 괜찮은 것 같아요.

 

 

 

뚜껑을 열었어요. 새 제품은 이렇게 은박씰이 붙여져 있습니다.

 

 

 

조금 짜 보았어요. 크림이 나옵니다.

 

 

 

손등에 덜어내 보았어요. 하얀 크림 제형인데요.

묽기 정도는 너무 묽지고 되지도 않고 적당하네요.

 

 

 

펴발라 보니 유분기가 어느 정도 있으면서 촉촉함이 느껴져요.

그런데 향은 제 취향상 별로인 것 같아요.

 

 

 

어쨌든 어릴 때는 지성이었는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점 건성 피부로 되어 얼굴이 금방 메마르곤 하는데요.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눈가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에 바르니 촉촉함이 어느 정도 유지되는 것 같아 좋은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