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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유는 단백질, 지방, 칼슘,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한 식품 중의 하나이지요. 그래서인지 완전식품이라기도 하는데요.

 

그런데 비타민C의 함량은 낮습니다. 우유에 비타민C를 보충해주면 좋을 것 같은데, 우유와 은근히 궁합이 맞는 단호박에 비타민C가 풍부합니다. 단호박과 우유를 믹스해 먹으면 좋겠지요. 그래서 제가 자주 먹는 것이 바로 단호박우유예요.

 

 

단호박 견과류 우유 만들기

 

 

재료

단호박, 견과류(호두, 땅콩, 호두 등), 우유, 꿀

 

 

 

찐단호박 으깨놓은 것입니다.

 

 

 

호두와 아몬드, 땅콩이에요. 볶아 준비해 놓고요.

 

 

 

믹서기에 찐단호박 으깨놓은 것 넣고

 

 

 

견과류도 넣어요.

 

 

 

꿀도 넣어주었어요. 소스통인데 꿀을 넣어놨다가 필요할 때 짜서 쓰니 좋으네요. 단 냉장고에 보관 중이었던 꿀이라면 굳어서 잘 나오지 않아요.

 

 

 

어쨌든 우유 부어주고요. 믹서기를 작동시켜 갈아주면 되지요.

 

 

 

이렇게 해서 노란 단호박견과류우유가 완성되었습니다.

 

 

 

견과류를 넣어 더 고소하고 맛있는데다

영양도 배가 늘은 것 같아요.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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