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여행 시 2일차 저녁 숙소에 짐을 풀고 저녁식사로 뭐를 먹을까 고민하다 숙소 가까이에 있는 고기국수 맛집 제주 춘심이네 3호점을 갔습니다.

 

춘심이네의 경우 1호점, 2호점, 3호점 메뉴가 달라요. 1호점은 갈치 전문, 2호점은 전복 성게 전문, 3호점의 경우 돔베고기와 국수 전문이에요.

 

 

 

춘심이네 3호점은 함덕 서우봉 해변가에 있어요. 구체적인 주소는 도로명 주소의 경우 제주시 조천읍 조합해안로 525, 지번은 함덕리 1004-10번지에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밤 9시, 브레이크 타임이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네요.

 

 

 

제주 춘심이네 3호점 메뉴는 세트메뉴도 있고요. 단품도 있는데요. 저희는 셋트메뉴A를 선택했어요. 세트메뉴A는 고기국수, 멸고국수, 비빔국수, 냉국수, 비빔밥, 몸국 중 두 가지를 선택하면 됩니다. 결국 2인 세트라고 할 수 있지요. 저희는 고기국수를 선택했어요. 가격은 28,000원, 여기에 3인이라 단품으로 고기국수 하나 더 추가했습니다.

 

 

 

음식이 나왔어요. 한상 거하게 차려졌네요.

 

 

 

특이하게도 세트에 김밥이 포함되어 있네요.

 

 

 

이건 돔베고기에요. 돼지고기 수육이라 할 수 있지요.

 

 

 

전입니다.

 

 

 

이건 빙떡 메밀전병 비슷하게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그리고 무말랭이무침입니다.

 

 

 

먹는 방법은 돔베고기를 놓고 위에 김밥 그리고 또 그 위에 무말랭이무침이나 젓갈을 위에 올려 놓고 먹으면 된다고 직원분께서 가르쳐 주시더라고요. 꼭 삼합 먹는 기분입니다. 그렇게 먹으니 맛이 묘하게 조화롭네요.

 

 

 

그렇게 먹는 동안 고기국수가 나왔어요.

 

 

 

국수에 돔베고기가 올려져 있네요. 국물은 사골국물 같고요.

 

 

 

국수는 직접 뽑은 생면이라 그런지 일반적인 건면 삶은 것과는 식감이 약간 달라요.

 

 

 

그런데 점심에 면요리를 먹었던지라 잘 넘어가지지는 않더라고요, 몸국을 시켜볼까 잘못했나 싶기도, 그러고 보니 골고루 맛보기 위해 각각 다른 걸 시키면 될 텐데 일행 모두 죄다 고기국수만 시켰네요. 어쨌든 든든하게 잘 먹었던 것 같아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