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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딸기 제철입니다. 산딸기에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항산화 효과로 노화방지에 도움이 되고요. 풍부한 비타민C는 피로회복, 피부 미용 등에 효과적입니다.

 

이렇게 건강에 좋은 산딸기인데 단맛이 다른 과일에 비해 적은 편이라 저는 그냥 먹기보다 설탕을 뿌려 먹거나 요거트와 곁들여 먹어요.

 

 

 

 

산딸기 맛있게 먹는법, 요거트에 산딸기

 

재료

산딸기, 요거트, 딸기잼

 

 

 

산딸기예요. 씻어 물기 빼 놓았어요.

 

 

 

만약 달달한 시판 요거트라면 요거트에 산딸기만 곁들여 먹으면 되는데요. 제가 준비한 요거트는 집에서 만든 수제요거트라 달지 않아요. 그래서 먼저 그릇에 딸기쨈을 담았어요. 다른 쨈도 상관 없지요.

 

 

 

그리고 위에 플레인 요거트를 담아요.

 

 

 

그 위에 세척한 산딸기를 놓아줍니다. 그리고 버무려 먹으면 되지요.

 

 

 

딸기쨈의 달콤함과 요거트의 고소함, 부드러움이 산딸기와 어우러지면서 맛있어요. 이상 산딸기 맛있게 먹는법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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