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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끔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바나나에 우유를 넣어 갈아 먹어요. 그러면 은근히 바나나가 포만감이 있는 과일이라 배 고픈 줄 모르고 한 끼를 그냥 넘기기도 합니다.

 

여기에서 좀 더 포만감과 영양을 고려한다면 고구마도 함께 넣어 갈면 더 좋습니다. 바나나 고구마 우유 만들기입니다.

 

 

 

 

바나나와 찐고구마 활용, 고구마 바나나 라떼 만들기

 

재료

바나나, 고구마, 우유

 

 

 

바나나입니다. 식사 대용으로 좋은 과일은 바나나만한게 없지요. 다른 과일은 빈 속일 경우 산 성분 때문에 속이 쓰리기도 하는데 바나나는 그렇지 않으니 식사 대신으로는 좋은 것 같아요.

 

 

 

고구마입니다. 고구마도 역시 밥 대신으로 먹기 좋은 음식입니다.

 

 

 

블렌더에 바나나 껍질 벗겨 썰어 넣고요.

 

 

 

고구마 역시 껍질 벗겨 썰어 넣습니다.

 

 

 

그리고 우유를 부은 뒤 갈아줍니다. 바나나, 고구마 둘 다 부드러워 쉽게 갈려요.

 

 

 

이렇게 믹스한 바나나 고구마 셰이크를 컵에 따라 붓고 좀 묽게 먹고 싶어 우유를 더 넣었어요.

 

 

 

바나나랑 고구마 둘 다 달아 특별히 시럽이나 꿀을 넣지 않아도 달콤합니다. 취향에 따라 좀 더 달게 먹고 싶으면 꿀 등을 넣어도 되고요. 어쨌든 한 컵 마시면 든든해 바쁜 아침 식사 대용으로 좋은 음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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