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4월에 볼일이 있어 통영에 자주 갔었어요. 어쩌다 한 번 가면 기분도 낼 겸 숙소를 좋은 곳 골라 묵게 되겠지만 자주 가다 보니 숙박 장소도 저렴한 곳으로만 찾아 갔답니다.

 

 

 

통영 저렴한 숙소 통영베이콘도호텔입니다.

 

 

 

객실로 가는 복도를 지나

 

 

 

객실 안으로 들어갔어요. 통영 베이 리조트 스탠다드 온돌이에요. 기준 4인이고요. 최대 4인입니다.

 

 

 

온돌이라 침대는 없고

 

 

 

방 한쪽에 이불과 요, 베개가 각각 4개씩 있습니다.

 

 

 

정면에 선반이 옆으로 길게 장착되어 있고요. 그 위에 TV가 놓여져 있어요. 선반에는 객실 전화기와 TV 리모콘, 모뎀이 있어요. 모뎀에 적힌 비밀번호 입력하면 와이파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관쪽이에요.

 

 

 

기다란 수납장이 있는데 아래에 조그만 냉장고가 있어요. 냉장고 속에는 생수 작은 것 두 병 들어 있더라고요. 스탠다드 온돌의 경우 취사도구는 없어요.

 

 

 

그리고 욕실입니다. 변기, 샤워기, 세면대가 있는데요. 어메니티는 없어요. 샴푸, 바디워시, 칫솔 등을 개인이 다 준비해야 됩니다. 단지 세면대에 쓰던 비누랑 치약만 있더군요. 그리고 수건은 변기 위 선반 위에 있습니다. 4장 있어요.

 

 

 

그런데 변기 물 내릴 때 물살이 너무 약해요. 그렇지 않아도 변기에 화장지를 절대로 넣지 말라고 씌여 있더군요. 100% 막힌다고, 화장실용 화장지는 물에 녹는 재질이라 그대로 변기 속에 집어 넣곤 하는데 넣지 말래니 불편하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앞에는 조그만 발코니도 있습니다. 창 밖으로 보면 바다가 조금 보이긴 해요.

 

 

 

특별히 밥을 해먹을 것도 아니고 단지 하룻밤 자고 말거라면 이 정도도 나쁘지는 않는 듯해요. 콘도형도 있는 모양이니 취사를 할려면 콘도형으로 선택하면 되겠더라고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통영시 도남동 201-13 | 통영베이콘도호텔
도움말 Daum 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