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에 다녀 온 지인이 간식으로 먹으면 좋은 크런치초코과자를 사다 주었어요. 요즘 그렇지 않아도 심심풀이로 과자를 많이 사다 먹는 편인데 마침 과자 선물을 줘 고맙게 받았습니다.

 

 

 

제주 크런치 초코 과자에요.

종류는 세 종류, 하나는 한라봉, 그리고 감귤, 마지막으로 백년초 크런치초코에요.

 

 

 

먼저 제주 한라봉 크런치 초코에요.

 

 

 

제주 한라봉 크런치초코의 원재료입니다. 한라봉 분말이 들어있고요. 코코아버터 등이 들어 있어요.

 

 

 

다음 제주 한라봉 크런치 초코 영양성분입니다. 총 66g의 칼로리는 313.5kcal네요.

 

 

 

다음 제주 감귤 크런치 초코의 원재료명입니다. 여기에는 감귤분말 등이 들어 있어요.

 

 

 

제주 감귤 크런치 초코의 영양성분은 324.5kcal입니다. 한라봉 크런치초코와 비교해보면 아주 미세하게 감귤 과자가 칼로리가 더 높네요.

 

 

 

다음 제주 백년초 크런치초코의 원재료명이에요. 백년초 분말이 아주 조금 들어 있어요.

 

 

 

백년초 크런치초코의 영양성분입니다. 총 내용량에 대한 칼로리는 328kcal네요. 칼로리 순만 따지자면 백년초, 감귤, 한라봉 순이에요.

 

 

 

이제 제품 한 번 보겠어요. 제품은 하나씩  개별봉지에 담겨 있어요.

 

 

 

한라봉 크런치입니다.

 

 

 

언뜻 보면 강정 처럼 생겼지요.

 

 

 

하지만 강정과 달리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게 바삭 씹혀요.

맛은 한라봉 초코라 한라봉 맛과 향이 조금 나네요.

 

 

 

다음은 감귤 크런치초코 과자입니다. 이것도 생긴 모양은 똑같고요. 여기에 감귤맛과 향이 배여 있는데요. 한라봉과 비교해 맛이 그리 다르지 않습니다. 비슷해요.

 

 

 

한라봉보다 색깔은 약간 진하네요.

 

 

 

다음 백년초 크런치입니다. 이건 약간 붉은 계열의 색, 자주빛을 띠네요.

 

 

 

백년초 맛을 잘 모르긴 한데 한라봉과 감귤과는 약간 다른 맛이 납니다.

 

 

 

그렇다고 세 종류의 크런치 과자가 맛이 확 다른 건 아니고요.

 

 

 

세 가지 다 거의 비슷한 맛에 한라봉, 감귤, 백년초의 향이 첨가된 정도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어쨌든 많이 달지 않아 그 자리에서 몇 개씩 먹어도 부담이 없더라고요. 게다가 강정처럼 단단하지도 않아 달콤한 것 좋아하시는 어르신들이 먹으면 좋은 간식인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