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트에 가면 가끔 1+1로 파는 제품들이 많이 있지요. 하나 가격으로 덤으로 하나 더 받으니 좋긴 한데 나머지 하나는 그냥 썩혀 버릴 때가 많아요. 특히 신선제품들이 그런데요. 저 같은 경우 과자 1+1은 절대로 썩혀 버리지 않고 잘 먹습니다.

 

 

 

1+1로 구입한 롯데 슈퍼곡물이 들어있는 울트라짱이에요.

 

 

 

슈퍼곡물 아마씨와 치아씨가 첨가되어 있다고 슈퍼곡물이 들어 있는 울트라 짱

 

 

 

볶은 아마씨가 0.2% 들어 있고요. 블랙치아씨가 0.1%, 검정깨가 0.1% 들어 있네요.

 

 

 

구체적인 원재료명이에요. 밀가루, 식물성유지, 설탕, 물엿, 포도당, 산도조절제, 정제소금, 넛맥, 볶은아마씨, 블랙치아씨, 검정깨, 계피분말, 합성향료가 들어 있어요.

 

 

 

다음 영양정보입니다. 슈퍼곡물 울트라짱 100g당 칼로리는 515kcal이고요. 총 내용량은 230g인데 총 칼로리는 1,185kcal에요.

 

 

 

봉지를 뜯었습니다. 중량이 230g이라 양은 많은 편입니다.

 

 

 

원통형에 구멍이 있는 짱구 과자 모양, 원조는 삼양, 그 뒤 크라운에서 못말리는 신짱, 다음 롯데에서 크레용 울트라짱이라고 제품명만 다르지 맛은 거의 비슷한 짱구 과자가 출시되었습니다.

 

 

 

그럼 슈퍼곡물이 들어있는 울트라짱은 뭐가 다를까?, 그런데 아마씨와 치아씨는 어디에 있지, 이건 검정깨 같은데, 반죽에 들었나?

 

 

 

그러고 보니 검은깨가 아닌 뭔가가 붙어 있는 것 같네요.

 

 

 

그런데 구별이 잘 안 갑니다. 제눈에는 거의 검정깨로 보여요.

 

 

 

어쨌든 결론적으로 맛은 여타 짱구 과자랑 비슷한 것 같아요. 바삭하게 씹히는 정도가 약간 부드러운 것 같기는 하지만 별반 다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슈퍼곡물이 들어 있다니 왠지 건강에 좋을 것 같은 느낌으로 구입했는데 이렇게 적은 양으로 건강에 좋은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 같아요. 어쨌든 과자를 먹으면서 건강을 기대하고 먹는다는 생각은 말아야 할 듯, 그래도 달콤하니 자꾸 입에 들어가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