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간식으로 과자 자주 먹는데요. 밀가루로 만든 과자보다 몸에 좋은 여러 곡식들이 들어 있는 곡물 과자가 몸에는 그나마 나을 것 같아 크리스피롤 22곡 스낵을 가끔 구입해 먹고 있습니다.

 

 

 

크리스피롤 22이에요. 12곡도 있는데 이번에는 22곡을 사다 먹고 있어요.

 

 

 

크리스피롤 22곡은 5견과에 17곡물, 합해서 22입니다.

 

 

 

잣, 아몬드, 호박씨, 해바라기씨, 호두 같은 견과류 5종류가 들어 있고요.

 

 

 

여기에 현미, 옥수수, 쌀, 귀리, 밀배아, 찰흑미, 검정깨, 참깨, 보리, 검정콩, 율무, 기장, 참마, 팥, 녹두, 완두콩, 대두가 함유되어 있어요. 곡물 수 세워 보니 모두 17가지네요.

 

 

 

포장은 과자 하나씩 개별포장 되어 있지요. 아무래도 개별 포장되어 있으면 보관도 용이하고요. 눅눅함도 줄어드는 것 같아 좋은 것 같아요.

 

 

 

포장지 벗겨 보았습니다. 기다란 스틱 모양의 과자

 

 

 

가운데 구멍이 쏙 나 있는데요. 속에 약간의 크림 같은 것이 있는 둥 마는 둥 있어요. 그냥 먹다 보면 크림이 들어 있는지 없는지 구분은 잘 안 갑니다.

 

 

 

씹으면 겉은 바삭, 바삭하다고 단단한 건 아니고요. 베어물 때 바삭하면서 입 안에서 먹을 때에는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어쨌든 크리스피롤 22곡은 몸에 좋은 곡물들이 많이 들어 있어서인지 웰빙 과자 찾으시는 분들, 그리고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많이들 드시는 것 같아요. 하나당 칼로리가 55kcal 정도, 그리 부담스러운 열량이 아니라 그런가 봐요.

 

하지만 많이 먹는다면 칼로리 섭취는 꽤 됩니다. 그렇게 되면 다이어트는 커녕 오히려 살이 찔 수도 있겠어요. 출출할 때 고열량의 간식을 먹지 않고 대신 크리스피롤로 대체한다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아무튼 개별 포장되어 있으니

휴대하기도 편해 가방 안에 넣고 다니면서 출출할 때 꺼내 먹고 있어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