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밥을 먹으면 달달한 빵이 먹고 싶고, 빵을 먹고 있자면 짭짤한 반찬과 함께 밥이 먹고 싶으니 입맛이란 게 맛있다고 한 가지만 계속 먹을 수는 없는 것 같아요. 며칠 밥을 열심히 먹어대니 또 빵이 먹고 싶어지더라고요. 그래서 파리바게뜨에서 빵을 구입했답니다.

 

 

 

요즘 동네 빵집에서 빵을 많이 사다 먹었는데 오랜만에 파리바게트에서 샀어요.

 

 

 

모카빵이 먹고 싶어 샀고요. 샌드위치 해먹으려고 모닝빵 구입했답니다.

 

 

 

먼저 파리바게뜨 모카빵이에요.

 

 

 

모카빵은 커피가 첨가된 빵이지요. 커피빵이라고도 하는데요. 예전에는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언제부터인가 모카빵을 좋아하게 되어 자주 사 먹고 있어요.

 

 

 

특히 겉의 바삭한 비스킷 부분을 좋아해요. 울퉁불퉁 못 생겨도 달달하니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겉이 딱딱한 반면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편이지요.

 

 

 

아울러 건포도가 속속 박혀 있어 건포도 먹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

 

 

 

갑자기 모카빵 칼로리는 어느 정도 될까 궁금해지더라고요. 파리바게뜨 모카빵 칼로리는 총중량이 219g인데 1회 제공량을 73g으로 쳐 1회 칼로리가 245kcal더라고요. 1회 제공량을 1/3 정도로 친 것 같아요. 그렇다면 모카빵 하나 전체 칼로리는 735kcal이군요.

 

 

 

다음 모닝빵, 정확한 제품명은 파리바게뜨 우유듬뿍 굿모닝롤이네요. 포장지에 적혀진 바에 의하면 우유가 11% 들어 있더군요. 그래서 제품명이 우유 듬뿍 모닝롤인가 봐요.

 

 

 

개수는 10개 들이에요.

 

 

 

파리바게뜨 모닝빵, 우유 듬뿍 굿모닝롤 원재료명이고요.

 

 

 

영양 성분이에요. 파리바게뜨 우유 듬뿍 굿모닝롤 모닝빵 칼로리는 총 중량이 250g, 총 칼로리는 815kcal, 100g 당 칼로리는 325kcal, 따라서 모닝빵 1개 칼로리는 81.5kcal 정도네요.

 

 

 

어쨌든 모닝빵은 속을 넣어 샌드위치로 많이 먹지요. 아침 식사 대용으로 많이 먹는데요. 간단하게 잼 발라 먹어도 괜찮은 것 같아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