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 주 전 부천 북부역 근처 볼일이 있어 볼일 본 뒤 주위에 홍콩반점 0410이 있길래 홍콩반점에서 점심을 해결하였습니다.

 

 

 

홍콩반점 플러스 0410은 백종원 프랜차이즈 중 하나이지요. 전국 곳곳에 있는데 이번에 제가 먹은 곳은 부천 부천로9번길, 심곡동에 위치한 홍콩반점0410 부천역점입니다.

 

 

 

그건 그렇고 백종원 음식점 브랜드에 0410이 붙여진 경우가 많은데, 도대체 0410이 무엇을 뜻할까 궁금하더라고요. 찾아보니 백종원의 휴대폰 번호 뒤 네 자리라는 말이 있던데 확실한 건 모르겠어요.

 

 

 

어쨌든 실내로 들어 왔고요. 벽보에 붙은 홍콩반점 0410 대표 메뉴들입니다.

 

 

 

메뉴는 테이블 위에도 붙어져 있어요. 저희는 쟁반짜장, 짬뽕, 탕수육을 시켰습니다. 홍콩반점 0410 쟁반짜장은 2인분부터 시킬 수 있는데요. 가격이 12,000원, 홍콩반점 0410 짬뽕은 5,500원, 탕수육은 소(小)가 11,000원, 중(中)이 13,000원, 대(大)가 16,000원이네요. 계산은 선불입니다.

 

 

 

단무지와 양파에요.

 

 

 

홍콩반점 단무지는 얇게 썰어져 있어 좋더라고요. 셀프로 더 가져다 놓았습니다.

 

 

 

그리고 조금 있으니 탕수육이 나왔어요. 중(中)입니다.

 

 

 

소스는 부어져 나오는데 소스가 가운데 쪽으로 끼얹어 있어요.

 

 

 

그래서 부먹이지만 소스가 묻혀져 있지 않은 것도 있어 바삭하게 먹을 수도 있고요.

 

 

 

이렇게 소스가 듬뿍 적셔 있는 것은 부드럽게 먹을 수 있지요. 찹쌀 탕수육이라 쫀득하기도 하고 쫄깃하기도 하여 꿔바로우 먹는 것 같기도 한 것 같아요.

 

 

 

그리고 짬뽕입니다. 홍콩반점 짬뽕은 그렇게 많이 맵지 않으면서 담백하니 괜찮은 듯해요.

 

 

 

다음 쟁반짜장입니다.

 

 

 

쟁반짜장은 안 맵게도 가능하다고 해 맵지 않은 걸로 주문했어요. 야채가 듬뿍 들어 있고요. 해물맛도 나면서 불맛이 나는데 약간 짠 듯하더라고요.

 

 

 

어쨌든 백종원 프랜차이즈는 가성비가 좋지요. 그리고 대중적인 입맛에 맞추다보니 그렇게 특별나게 맛없다고 생각한 적은 없는 것 같아요. 역시나 배불리 먹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부천시 심곡동 174-6 | 홍콩반점0410 부천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