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돗물을 바로 식수로 이용하기는 뭔가 찝찝해 생수 사다가 밥도 하고 국도 끓이는 등 조리물로 사용했는데요. 그렇게 하니 생수가 감당이 안 되더라고요. 그래서 정수기를 설치하기 위해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현대큐밍정수기를 선택하였답니다.

 

 

 

설치한 현대 큐밍 더슬림 정수기에요. 모델명은 HP-815, 냉온정수기, 얼음정수기 등등이 있지만 정수만 되는 정수전용 정수기를 렌탈했습니다.

 

 

 

5년 약정, 3년 의무 사용의 렌탈비는 14,900원,

만약 제휴카드 할인을 받으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가로 길이가 11.5cm, 세로 길이는 34.1cm, 깊이가 43.6cm로 초슬림 아주 작은 미니 사이즈의 정수기에요. 그래서 공간 활용이 쉽더라고요. 개수대 옆 작은 여분의 공간이 있는데 그 곳에 두니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좋았어요.

 

 

 

그리고 저수조 없는 정수 방식으로

바로 직수로 물을 정수해 받을 수 있는 현대 큐밍 직수 정수기에요.

 

 


 

또 전원을 연결하지 않는 무전원 직수 정수기이에요. 주위에 콘센트 꽂을 데가 없어 애매했는데 콘센트가 없어도 되는 무전원이라 저희 집에는 딱 맞는 것 같아요. 아울러 전기료 부담이 없어 좋고요. 소음도 없습니다.

 

 


 

사용할 때는 다이얼을 돌려 물을 뺄 수 있어요. 오른쪽으로 돌리면 물이 나옵니다,

 

 


반대로 돌리면 잠기고요.

 

 

 

물받이는 자석방식이에요. 떼어내었고요.

 

 

 

붙이면 찰싹 붙어요.

 

 

 

필터는 셀프로 교체할 수 있어요. 노란색 필터는 6개월에 한 번씩 교체하면 된다고 하고요. 나머지 두 개는 1년에 한 번 교체해주면 된다고 해요. 처음 설치 시 노란색 필터는 받았고, 나머지 필터는 때되면 택배로 붙여준다고 합니다.

 

 

 

이건 조리수 밸브, 조리수 밸브도 무료로 설치했습니다.

 

 


 

냉온수기를 할까 고민도 했지만 딱히 필요성이 없을 것 같아 정수 전용으로 선택했는데 컴팩트한 미니 사이즈라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좋은 것 같아요. 정수가 잘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잘 된다고 믿어야지요. 이상 현대 큐밍 직수 정수기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