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비로 고생을 자주 하는 편이라 변비 예방을 위해 요거트를 찾아 먹는 편인데요. 집에서 수제 요거트를 만들어 먹기도 하고요. 귀찮으면 그냥 사서 먹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사서 먹기로 하고, 마트에서 이것저것 보다가 저렴한 소와나무 생크림 요거트를 구입했어요.

 

 

 

동원 소와나무 생크림 요거트에요. 8개입을 마트에서 3,580원에 구입하였어요.

 

 

 

이렇게 4개들이 두 팩이 들어 있더라고요.

 

 

 

세계 3대 유산균 전문회사인 듀폰사 유산균을 사용했다고 하고, 크림발효유 유산균 기준치 대비 10배라고 씌여 있네요.

 

 

 

원재료명입니다. 정제수, 유크림 22.4%, 설탕, 탈지분유, 유청단백분말, 혼합제제, 포도당, 젤라틴, 합성향료, 유산균(1천만 마리/g 이상)

 

 

 

영양성분, 영양정보입니다. 소와나무 생크림 요거트 칼로리는 85g 1컵당 119kcal네요. 유크림이 들어있어서인지 다른 요거트와 비교해 칼로리가 조금 더 높은 것 같아요.

 

 

 

어쨌든 다 꺼내어 놓았습니다.

 

 

 

언뜻 보면 컵 모양이 동글하니 양이 많아 보이는데 용량은 85g으로 다른 요거트랑 비슷해요.

 

 

 

덮개를 벗겼어요. 덮개에도 내용물이 많이 붙어 있네요. 그냥 버리기에는 아까우니 싹싹 긁어 먹고요.

 

 

 

그리고 컵에 담겨 있는 내용물 먹으면 되지요. 하얀 요거트

 

 

 

묽기는 꾸덕하지 않고 약간 묽은 편이에요. 그래서인지 그렇게 진한 맛은 아닌 것 같아요.

 

 

 

어쨌든 맛은 달콤하고요. 요거트 특유의 신맛은 덜하면서 부드러워요.

 

 

 

여기에 저는 방울 토마토를 섞어 먹기로~

 

 

 

요거트에 방울 토마토 넣었고요.

 

 

 

그리고 섞어 먹으면 되지요.

 

 

 

부드럽고 달콤한 요거트에 새콤한 방울토마토가 더해졌는데요. 부드럽게 넘어가는 요거트만 먹는 것보다 토마토의 톡 터지는 식감도 느낄 수 있어 맛의 재미도 더 있고요.

 

또 변비 해소를 위해 요거트를 먹는다면 변비에 좋은 토마토까지 곁들여 먹는다면 효과를 더 높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