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며칠 전에는 매콤한 떡볶이가 먹고 싶어 죠스 떡볶이를 배달시켜 먹었어요. 세트 메뉴로 주문했는데 쿨피스가 구성으로 있었습니다. 쿨피스 마시면서 갑자기 쿨피스 칼로리는 얼마나 될까 궁금하더라고요.

 

 

 

쿨피스입니다. 동원 소와나무 쿨피스, 쿨피스의 경우 꽤 오래 전에 출시한 음료인데 그때는 판매사가 동원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해태유업이었던가, 가물가물~

 

 

 

쿨피스 복숭아 맛이에요.

복숭아 농축액이 0.22% 들어 있네요. 아주 조금이지만 복숭아 농축액이 들어 있긴 하네요.

 

 

 

복숭아농축액 외 구체적인 원재료명입니다. 정제수, 기타과당, 혼합분유, 포도당, 비타민C, 정제소금, 치자황색소, 파프리카추출색소, 혼합제제, 합성향료, 아스파탐 등이 들어 있어요. 유산균은 ml당 백만 마리 이상

 

 

 

우리나라에서 유산균 발효유라고 표기하기 위해서는 ml당 1천만 마리 이상이라야 된다고 하고요. 농후 발효유는 ml당 1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이 함유되어야 표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쿨피스는 ml당 백만 마리 이상이니 유산균 음료라고 표기를 한 것 같아요.

 

 

 

쿨피스 복숭아 맛 영양성분이에요. 총 내용량이 450ml인데요. 총 칼로리가 195kcal이고, 100ml당 칼로리는 40kcal정도에요.

 

 

 

쿨피스 더 맛있게 먹는법도 적혀 있네요. 쿨피스는 매운 음식과 단짝이지요. 요즘 쿨피스는 매운 음식과 함께 먹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컵에 조금 따라봤어요. 복숭아 맛의 쿨피스라고 복숭아 색깔을 띱니다.

 

 

 

맛은 복숭아맛이 나긴 한데

천연 복숭아맛이라기보다 인공적으로 맛을 낸 맛, 당분도 많아 달기도 하고요.

 

 

 

평소에 일부러 사 먹게 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매콤한 음식 먹을 때에는 이 쿨피스를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