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의점에서 마실만한 것 찾다가 이왕이면 건강에도 괜찮을 것 같은 과일야채 100% 주스인 썬업 과일야채 샐러드 주스를 샀습니다.

 

 

 

편의점에서 하나 가격이 1,500원이었는데 2+1 행사로 3,000원에 세 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종류는 레드, 녹황, 퍼플 세 가지가 있었어요.

 

 

 

저는 썬업 과일 야채 샐러드 녹황으로 마셨어요.

마시는 맛있는 샐러드, 썬업 과일야채 샐러드 녹황입니다.

 

 

 

과일 야채의 비율은 70%:30%, 과일 야채 100% 주스

 

 

 

오렌지, 파인애플, 감귤, 사과, 바나나, 단호박, 당근, 샐러리, 양배추, 케일 10가지 과일 야채가 들어 있는 주스, 식이섬유 함량이 190mg이고요. 베타카로틴 함량은 1,886 마이크로그램, 녹황색의 과일과 채소들로 구성되어 있다보니 베타카로틴 함량이 높아요.

 

 

 

자세한 원재료명 및 함량입니다.

 

 

 

영양성분입니다.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녹황 주스 칼로리는 80kcal에요.

 

 

 

옆에 빨대가 붙어져 있어요.

 

 

 

빨대를 꽂아 마시면 되지요.

 

 

 

맛은 과일야채 100% 주스다 보니 썩 맛있지는 않지만 그런대로 마실만은 한 것 같아요.

 

 

 

녹황보다 퍼플이 맛있을 것 같긴 한데 요즘에 제가 보라색 색소의 과일, 야채 위주로 섭취하고 있기에 녹황을 마셨는데요. 자기가 부족할 만한 과일 야채 선택해서 마시면 될 것 같아요.

 

 

 

요즘 많은 사람들이 육식 위주의 식사를 하다보니 과일야채 섭취량은 많이 부족한 것 같아요. 1일 과일야채 권장량이 620~690g이라고 하는데요.

 

우리나라 국민 일평균 섭취량은 486g(2010 국민건강통계) 정도, 200g 정도가 부족한 셈이에요. 부족분을 과일야채주스로 보충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아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