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풀무원 다논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 요거트
    리뷰/식품 2020. 2. 3. 07:52
    반응형

    변비로 고생하면 자연스레 요거트가 떠오릅니다. 마트에 유제품 코너 둘러보다가 '달지 않고 맛있어요'라는 문구가 눈에 띄워 풀무원다논 그릭 플레인 요거트를 구입했습니다.

     

     

     

    풀무원 다논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 요거트입니다.

     

     

     

    그리스 크레타섬 정통 그릭 유산균 발효라고 씌여 있네요.

     

     

     

    그리고 당과 칼로리는 떨어뜨리고 단백질과 칼슘 함량은 높였다고 합니다.

     

     

     

    원재료명 및 함량입니다. 원유, 정제수, 혼합분유, 농축우유단백분말, 결정과당, 프락토올리고당, 가공유크림, 전분, 피쉬젤라틴, 유청단백분말, 유산균 등이 들어 있네요. 달지 않다고 당분이 하나도 안 들어 있는 건 아니네요.

     

     

     

    풀무원다논 그릭 달지 않은 플레인 영양정보입니다. 칼로리는 95g 한 통에 80kcal예요. 같은 양의 다른 요거트와 비교해 열량은 조금 적게 나가는 것 같네요.

     

     

     

    덮개를 벗겼어요.

     

     

     

    일단 묽기는 묽지 않고 걸쭉한 편이에요.

     

     

     

    맛을 보니 정말 별로 달지 않더군요.

    약간의 단맛이 있긴 한데 다른 제품보다 확실히 당도는 떨어지는 것 같아요.

     

     

     

    집에서 만든 딸기쨈을 섞어 먹기로~

     

     

     

    요거트에 딸기잼을 넣었어요.

     

     

     

    섞어서 먹어보니 딸기쨈이 들어가니 당연히 단맛은 증가하였어요. 딸기요거트 먹는 것 같아요. 리얼 딸기 요거트 먹는 셈이지요. 시판 딸기 요거트는 인공적인 딸기향과 맛이 나 별로더라고요.

     

     

     

    그런데 처음부터 너무 단 요거트에 딸기잼 넣어 먹기는 부담스러운데 이건 그렇게 많이 달지 않으니 딸기쨈 넣어 먹기는 좋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