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웨더스 오리지날 크림 캔디 무설탕, 슈가프리 무설탕 사탕
    리뷰/식품 2023. 2. 3. 19:23
    반응형

    혈당이 높은 편이라 될 수 있으면 단 걸 먹지 않으려고 하지만 말처럼 쉽지는 않은 것 같아요. 온갖 단 것 다 먹고 있는 중입니다. 그런데 왠지 사탕은 달다는 인식이 훨씬 더 강해서인지 먹기가 꺼려지긴 한데요. 무설탕 캔디는 괜찮지 않을까 싶어 구입해 봤습니다.

     

     

    웨더스 오리지날 클래식 크림 캔디예요. 웨더스 캔디는 수입산 캔디인데요. 제가 수입 사탕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웨더스는 스카치 캔디 맛이라 예전부터 많이 사다 먹었던 사탕입니다.

     

     

    그런데 무설탕도 있더라고요. 이렇게 슈가 프리라고 쓰여 있습니다. 웨더스 오리지널 무설탕 사탕입니다.

     

     

    제품 설명은 포장지에 외국어로 적혀 있는데 한글로 표기된 설명 스티커가 따로 붙어져 있어요.

     

     

    웨더스 오리지날 클래식 크림 무설탕 캔디 원재료명 및 함량인데요. 이소말트가 82.5% 들어 있고요. 버터(우유), 크림 7%, 정제소금, 천연향료(버터향), 대두레시틴, 아세설팜칼륨(감미료)이 들어 있네요. 설탕이 들어 있지 않고요. 대신 대체 감미료로 이소말트, 아세설팜칼륨이 들어 있는 셈이에요.

     

    그리고 웨더스 오리지날 크림 무설탕 캔디 영양성분이에요. 총 내용량이 70g인데요, 칼로리는 300kcal

     

     

    세어 보니 개수는 22개, 그렇다면 1개당 칼로리는 약 14kcal

     

     

    개별 포장되어 있는 캔디

     

     

    포장 뜯으면 타원형의 사탕이 들어 있지요.

     

     

    맛은 버터맛인데 인위적인 맛에 버터의 풍미가 아주 진하지는 않은 것 같고, 가벼운 맛이에요. 단맛은 많이 달지 않고 은은한 단맛, 적당한 단맛인데요. 어쨌든 전체적으로 맛은 설탕이 함유된 오리지널 캔디보다 별로인 듯합니다.

     

     

    저 같은 경우 입이 건조한 편인데 이때 사탕을 먹으면 좀 도움이 되더라고요. 그동안 혈당 때문에 사탕 먹기를 자제했는데 그래도 혈당 걱정은 좀 덜하고 먹을 수 있을 듯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