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오라보 발포비타민, 물에 녹여먹는(타먹는) 독일 멀티비타민&미네랄
    리뷰/식품 2013. 6. 12. 09:37
    반응형

    비타민제를 하나 구입해서 먹을려고 하던 찰라에
    홈쇼핑에서 비오라보 물에 녹여먹는 발포비타민을 방송하길래 구입하였어요.
    발포비타민은 TV 드라마 장면에서 맨 처음 봤었는데
    비타민을 물에 녹여 먹는 모습이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더라고요.




    구입한 발포비타민, 정확한 제품명은 비오라보 멀티비타민&미네랄이에요. 
    원구성은 12통이고요. 3통이 추가구성, 그리하여 합이 15통인데요.
    총 10개월분의 비오라보 발포 멀티비타민입니다. 가격은 69,900원에 구입하였어요.




    비오라보 멀티비타민&미네랄 발포정은 비타민C, 나이아신, 비타민E, 판토텐산,
    비타민B6, 비타민B2, 비타민B1, 엽산, 비오틴, 비타민B12와 같은 각종 비타민제와
    칼슘과 마그네슘 같은 미네랄 성분까지 들어 있어요.
    각각의 영양소들은 각각의 기능이 있겠죠. 용기에 기능들도 설명되어 있네요.




    원재료명도 있어요.
    그리고 이 제품의 원산지는 독일산으로
    60년 전통의 독일 건강 식품 전문회사 Sanotact의 제품이에요.




    기다랗게 생긴 용기의 뚜껑을 땄어요. 마개가 특이하게 생겼네요.




    속에는 동그란 멀티비티민제가 겹겹히 쌓여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한 통에 총 20개의 정이 들어 있어요.




    꺼내보면 500원짜리 동전만한 크기의  비타민제에요.




    섭취방법은 1일에 1회 1정을 200ml의 물 또는 음료에 녹여 섭취하면 되는데요.
    절대로 그냥 먹으면 안 된다고 합니다.
    반드시 물에 녹여먹어야 하는 제품이라네요.




    일단 컵에 생수를 부어봤어요. 그리고 발포정 비타민을 떨어뜨립니다.




    기포가 뽀글뽀글 올라오면서 발포 비타민제가 녹고 있군요. 신기하네요.




    완전히 녹으니 기포는 사라졌고요. 오렌지 빛깔의 음료가 탄생하였어요.




    마셔보니 조금 덜 단 오렌지 탄산음료 환타맛이에요.
    시원한 물에 타 먹으면 요즘같이 더운 날 갈증해소도 되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물에 타 먹을 수 있어 간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물에 타먹는 독일산 비오라보 발포비타민,
    맛도 괜찮아 영양제를 먹는다기보다 일반 음료를 먹는 듯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추천할 만한 멀티비타민제 같은데요.
    아울러 수분 섭취를 잘 안 하시는 분들은 물도 보충적으로 더 마실 수도 있고요.

    어쨌든 발포비타민을 복용하다 보면 아주 뚜렷한 큰 효과를 단기에 느낄 수는 없지만
    아무래도 부족한 영양소가 어느 정도 보충되니
    다른 건 몰라도 피로회복에는 어느 정도 도움이 되는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