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아지 통조림 캔사료, 입맛 없을때 ANF 러브미 애견통조림
    애견 2013. 8. 5. 08:50
    반응형

    요즘 저희 집 애견 둥이, 사료만 줘서는 좀처럼 먹지를 않네요. 
    애견(강아지) 간식이든 뭐든 섞어줘야 겨우 먹는데요.
    그래서 건사료랑 섞어주기 위해서 강아지 캔을 샀답니다.
    ANF 러브미 애견통조림이에요.




    러브미 강아지 통조림,
    캔사료를 24개들이를 주문했는데 12개들이로 두세트, 합이 24개이죠.




    혼합으로 주문했더니 소고기, 소고기와 치즈, 양고기, 닭고기 네 종류가 왔네요.




    원산지는 호주산이고요.
    하나당 중량은 100g, 부산물이 섞여있지 않다고 합니다.




    ANF 러브미캔 소고기 통조림이에요.
    원료는 소고기(65%), 카라기난(3%).




    이건 소고기와 치즈캔입니다.
    소고기(52%), 닭고기(10%), 양고기(5%), 치즈(3%)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통조림의 내용물을 자세히 보면 군데군데 하얀 게 보이는데 이게 아마 치즈인 듯~




    양고기캔이에요.
    원료는 양고기(52%), 소고기(10%), 닭고기(5%)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닭고기 통조림의 원료는 닭고기(55%), 소고기(10%), 양고기(5%)이에요.
    다른 통조림에 비해 촉촉한 느낌이 많이 드네요.




    양고기캔이라고 양고기만 들어 있거나
    닭고기 통조림이라고 닭고기만 들어 있는 것은 아니고
    그 재료가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다는 뜻이에요.

    이렇게 재료에 따른 네 가지 종류의 애견통조림을 살펴 봤는데요.
    미미한 차이이긴 하지만 칼슘은 러브미 쇠고기와 치즈캔과 닭고기캔이 가장 많고요.
    조지방은 닭고기 통조림, 조단백질 역시 닭고기캔이 함유량이 많은 것 같네요.




    소고기 통조림을 한 번 줘 보기로~




    쉽게 먹을 수 있게 숟가락으로 으깨었습니다.




    그리고 조금 줘 봤는데요.
    냠냠 잘도 먹네요. 일단 잘 먹으니 기분은 좋네요.
    그동안에 사줬다 안 먹는 간식도 꽤나 있어 일단 먹기만 해도 반갑답니다.




    둥이를 네 종류를 먹여본 결과 네 가지 종류의 통조림 다 잘 먹는 편이지만
    그 중에서 제일 싫어하는 종류를 굳이 찾는다면 양고기인 것 같아요.
    둥이의 표정에서 양고기 먹을 때 제일 시큰둥~
    어디까지나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대체로 다 잘 먹는 편이에요.




    저희 집 둥이, 유기견이었다가 처음에 저희 집에 왔을 때만 해도
    편식하지 않고 골고루 다 잘 먹었는데
    요즘은 많이 가려 먹는 편, 입이 많이 짧아졌어요.
    골고루 잘 먹으면 좋은데... 요즘 먹는 걸로 많이 애를 먹이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