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끔 간단히 점심을 햄버거로 때우곤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롯데리아 새우버거를 즐겨 먹는 편입니다. 마침 어제 새우버거를 사다 먹었는데 12월 18일, 19일 이틀동안 새우버거 1+1 이벤트를 하네요. 새우버거 단품 구입시 하나 가격 3,200원에 1개를 더 증정하기에 두 개를 먹을 수 있답니다.

 

 

 

18일, 19일 하루 종일은 아니구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에요. 홈서비스는 적용이 안 되고요. 아울러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 일부 점포도 있다고 합니다.

 

 

 

롯데리아에서는 월과 일이 같은 날을 리아데이로(Ria Day)로 지정하여 이벤트를 하고 있죠. 즉 10월 10일, 11월 11일처럼 월과 일이 같은 날인데요. 지난 12월 12일에는 오징어버거를 1,2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하였는데 그날에 조기 매진되어 혜택을 받지 못한 고객이 있어 이번행사가 추가로 기획되었다고 하네요.

 

 

 

기름진 고기패티 대신 새우패티, 새우패티에는 새우살과 명태연육이 들어 있는데요. 물론 수입산이에요.

 

 

 

새우버거는 일단 고기보다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아 좋은 것 같아요. 그런데 롯데리아 새우버거 칼로리는 높은 편, 한 개 중량 158g에 칼로리가 421kcal나 됩니다.  치킨버거, 치즈버거, 오징어버거, 불고기버거와 비교해도 높은 편이네요. 어쨌든 롯데리아 새우버거 먹으실 분 내일과 모레 1+1로 저렴하게 드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