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동생이 여드름용 화장품을 구매하고 사은품으로 애터미 마일드 버블 클렌저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애터미 제품으로 치약을 써본 적이 있는데 괜찮았다는 느낌을 받았기에 애터미 클렌징폼도 기꺼이 써보게 되었습니다.

 

 

애터미는 다단계 제품인데요. 다단계라 하면 부정적인 생각이 먼저 들긴 하지만 제품만 좋다면 별 문제 없을 듯해요. 암웨이와 비슷한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애터미 폼클렌징 제품 용기에 씌여진 특징들 살펴볼게요. 먼저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인 에코서트 인증 원료를 사용하여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셀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오일, 벤조페논, 인공향, 인공색소, TEA가

무첨가 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이제 애터미 거품 클렌징폼에 함유된 전성분들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정제수,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데실글루코사이드, 라우릴글루코사이드, 소듐라우릴글루코오스카복실레이트, 왕귤추출물, 녹차수, 위치하젤꽃수, 시트릭애씨드, 소듐벤조에이트가 함유되어 있는데요.

 


 

여기서 코코넛 유래 세정성분인 코카마이드프로필베타인은 과탈지 예방으로 피부건조를 방지하고, 위치하젤꽃수는 유해환경으로부터 받은 피부 스트레스를 케어하며 과잉된 피지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비타민C가 풍부한 왕귤추출물은 피지케어에 피부활력 및 에너지 제공에 도움을 주고, 녹차수 역시 비타민C가 풍부하고 맑은 피부, 항산화, 피부 수렴 및 진정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용량은 150ml, 용기는 펌핑식입니다.

 

 

 

사용법은 펌핑하면 버블 클렌저인 만큼 거품이 바로 나오므로 따로 물을 첨가하여 버블을 만들 필요없이 얼굴에 거품을 묻혀 부드럽게 마사지하면서 클렌징을 한 후 미지근한 물에 헹구면 됩니다.

 

 

 

세정력을 테스트해 보기 위해 손등에 비비크림이랑, 립스틱을 칠해 보았어요.

 

 

 

그리고 거품을 덜어 내었어요.

 

 

 

가볍게 롤링해 주니 메이크업이 서서히 지워지는군요.

 

 

 

그리고 물로 헹구니 거의 메이크업 자국이 지워진 듯 깨끗하게 보입니다. 메이크업 제품 지우기는 힘들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세정력이 괜찮네요.

 

 

 

애터미 마일드 버블 폼클렌저, 약산성 제형이라 그런지 뽀드득 개운하게 씻긴다는 느낌은 덜하지만 세안 후에도 피부가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네요. 당김이 덜한 것 같아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