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뉴 스웨덴 에그팩 비누, 모공수축, 블랙헤드 각질제거에 좋은 에그비누
    리뷰/화장품 2015. 6. 22. 20:49
    반응형

    미니 사이즈의 에그팩을 세 개 얻었는데요. 에그팩은 예전에 홈쇼핑에서 많이 판매하였죠. 그때 사고 싶다는 생각만 했었지 실제로 구매로 이어지지는 않았는데 이번에 한 번 써보게 되었네요.

     

     

     

    뉴 스웨덴 에그팩 비누 세 개에요. 미니 사이즈에요. 패키지에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는 모양인데요. 일단 얻은 요것부터 써보고 좋으면 실제로 구매도 해보려고요.

     

     

     

    빅토리아 뉴 스웨덴 에그팩, 그 이전 에그팩에서 2013년에 새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라

    제품명에 '뉴'라고 붙여진 모양이네요.

     

     

     

    내용물을 꺼내어 봤습니다. 미니 사이즈라 아주 조그마한데요. 구체적인 중량은 15g이에요. 여행 갈 때 쓰면 유용할 듯한 크기에요. 본품은 사이즈가 더 크겠지요.

     

     

     

    스웨덴 에그 비누 색깔은 하얗네요. 일단 일반 비누랑 외관상으로는 큰 차이가 없는 듯하고요. 에그팩 비누의 한 가지 특징이라면 바로 스웨덴의 전통 미용법이라고 할 수 있는 달걀 흰자팩을 기초로 해서 만들어졌다는 것인데요.

     

    일반적으로 달걀흰자로 팩을 하면 모공 수축 효과에 피지나 블랙헤드 제거 효과, 각질제거에도 도움이 된다고 많이 알고 있지요. 바로 이러한 원리를 이용해 제품으로 만든 것인가 봐요.

     

     

     

    에그팩 사용법은 거품을 내어 일반 팩하는 것처럼 거품을 눈과 입술은 제외하고 얼굴 전체에 펴발라 3분 정도 그대로 두었다가 찬물에 헹궈도 되고요. 그리고 세수할 때 일반 비누 사용하는 것처럼 거품내어 문지르다가 헹궈도 된다고 합니다.

     

     

     

    일단 거품을  한 번 내 보았습니다. 거품이 풍성하게 일지는 않네요. 그렇게 쫀쫀한 것도 아니고요. 가벼운 느낌의 거품인 것 같아요.

     

     

     

    이렇게 만든 거품을 얼굴에 발라놓고 있으면 약간 당기는 느낌은 납니다. 그건 일반 팩을 할 때에는 그런 증상은 나타나죠. 그런데 제 피부가 원래 트러블 피부라 그런지, 아니면 모든 사람에게 공통적인 증상인지는 모르겠으나 약간 따끈거리는 증상도 나타나는 것 같아요. 그렇게 심하지는 않고요.

     

     

     

    어쨌든 그렇게 에그팩 뒤 헹구면 피부 표면이 불그스름한 듯 보이면서 부드러워지는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좀 개운해지는 느낌도 들고요.

     

     

     

    요즘 기온이 높아 얼굴에 피지 분비도 많아지죠. 이 피지 관리 잘못하면 모공도 막고, 여드름 등 트러블도 생기며 각질도 생기기 마련인데요. 빅토리아 뉴 스웨덴 에그팩 꾸준히 하면 효과는 있을 듯하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간편해요. 일반팩을 하자면 적어도 15~20분 정도는 있어줘야 되는데, 에그팩은 세수 할 때 3분 정도만 더 투자하면 되니 그렇게 번거롭지도 않고 괜찮은 것 같네요. 이상 스웨덴 에그팩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