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이크업을 하는 여성들의 필수 화장품, 바로 클렌징 제품이죠. 메이크업을 잘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메이크업을 잘 지워주는 것이 더 중요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인지 클렌징 크림을 자주 사는 것 같네요. 이번에는 미샤 니어스킨 엑스트라 리뉴 클렌징크림을 구매하였습니다.

 

 

저번 미샤 세일 때 구입한 미샤 니어스킨 엑스트라 리뉴 클렌징크림이에요.

 

 

 

제품 특징은 풍부한 영양감의 저자극 약선성 베이스의 클렌징크림으로, 피부를 보호하면서 노폐물은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세안 후에도 촉촉한 보습감을 전달해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미샤 니어스킨 엑스트라 리뉴 클렌징크림의 전성분은 겉상자에 표기되어 있는데요. 일일이 나열하기가 어려울 정도로 많은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함유된 여러 성분 중 식물성 오일, 쑥 추출물 등 5가지 허브 성분의 플랜트 콤플랙스가 세정효과에 도움을 주고,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함유되어 피부보호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용기는 튜브형입니다. 클렌징 제품의 경우 저는 펌핑식이나 짜서 쓰는 튜브형이 쓰기에 편리한 것 같아요. 손으로 덜어쓰는 용기형은 아무래도 사용함에 있어 조금 번거로운데요. 게다가 더러운 손으로 덜어쓰려니 손에 묻어 있는 균이 화장품으로 옮겨가지는 않을까 염려스럽기도 하고요.

 

 

 

일단 내용물을 손에 한 번 짜 보았습니다.

하얀 크림제형인데요. 자세히 보면 노란 캡슐이 보입니다.

 

 

 

이 뉴트리셔스 캡슐이라고 하는 노란 캡슐 안에는 비타민E 유도체가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이것이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그리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합니다.

 

 

 

그럼 클렌징 테스트를 한 번 해보겠습니다.

먼저 손등에 립스틱, 아이섀도, 립글로스, 아이펜슬 등을 그려주었어요.

 

 

 

사용법은 클렌징크림을 덜어 캡슐이 녹을 때까지 마사지하듯 문질러주면서 메이크업을 녹여내면 되는데요. 손으로 문질러주니 메이크업이 서서히 녹기 시작하는군요.

 

 

 

티슈로 닦고 물에 씻은 모습이에요. 원래는 깨끗한 클렌징을 위해 클렌징폼으로 씻어줘야 되는데 물로만 씻은 상태에요. 그래서인지 메이크업 잔여물이 약간 있는 듯하지만 그래도 거의 다 지워졌어요.

 

 

 

미샤 니어스킨 엑스트라 리뉴 클렌징 크림, 개운하게 지워진다는 느낌은 덜 드는 것 같지만 클렌징 후 물로 씻은 후에도 부드러우면서 촉촉한 보습감이 느껴지네요. 그리 자극적이지도 않고 가격대비 추천할 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