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워나 목욕은 땀과 더러운 노폐물을 제거하기 위함이 목적이긴 하지만 샤워를 하고 나면 샤워할 때 사용하는 바디워시나 그후 바르는 로션 등의 향이 기분 좋게 만들기도 하죠.

 

그래서 저에게는 바디워시, 바디로션 같은 목욕용품들은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비욘드 바디세트 제품으로 써보게 되었습니다.

 

 

 

바디용품 세트, 비욘드 수딩 소프트 2종 세트에요. 포장상자 안에 넣어진 모습입니다.

 

 

 

구성은 바디 컨투어 리프팅 샤워와 수딩 바디 미스트,

증정용으로 바디 컨투어 에멀젼으로 세트 구성되어 있는 제품이에요.

 

 

 

먼저 비욘드 바디워시, 바디 컨투어 리프팅 샤워에요. 석류, 적포도주, 토마토의 레드 성분과 특허받은 리프팅 성분인 TAT 그리고 카페인이 바디라인을 아름답고 탄력있게 가꾸어주는 리프팅 바디 샤워라고 합니다.

 

 

 

용기에 씌여진 전성분명입니다. 각종 식물 추출물들이 들어 있네요.

 

 

 

화학 방부제와 타르색소가 무첨가되어 있다고 합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네요.

 

 

 

용량은 250ml로 그리 많은 용량은 아니고요.

펌핑으로 내용물을 덜어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손등에 조금 덜어내었어요. 반투명한 액이에요.

 

 

 

사용법은 샤워퍼프나 스펀지에 덜어 거품을 내어 전신에 마사지하듯 문질러주고 물에 헹궈주면 되지요. 일단 목욕타월에 덜어 거품을 내보았는데 거품은 그런대로 잘 나는 편이네요. 향도 그리 자극적이지 않고 괜찮은 듯, 기분좋게 샤워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럼 이렇게 샤워를 끝내면 필요한 건 바로 바디로션이겠죠. 바디 컨투어 에멀젼입니다. 용량은 70ml이고요, 증정용인데 아직 써보지는 못했네요.

 

 

 

다음 비욘드 수딩 바디 미스트에요.

 

 

 

용기에 씌여진 전성분이에요. 대표적인 성분은 석류추출물, 토마토추출물, 포도주추출물

 

 

 

사용법은 목욕 후 전신에 뿌리거나 외출 시 손목, 귀 뒤 등 원하는부위에 분사하면 된다고 합니다. 한 마디로 향수 대용으로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손등에 한 번 뿌려 보았습니다. 상큼하고 달달한 석류향이 나는군요. 하지만 향이 오래 가는 것은 아닙니다. 금방 날아가네요. 향수를 부담스럽게 느끼시는 분들은 비욘드 수딩 바디 미스트 뿌리면 딱일 것 같습니다.

 

 

 

비욘드 바디샤워 세트, 일단 천연 추출물들이 많이 들어 있어서인지 자극적이지 않고 향도 부담스럽지 않네요. 바디워시로 샤워하고 미스트까지 뿌리면 그야말로 개운한 느낌, 제대로 샤워한 느낌인 것 같습니다. 이상 비욘드 수딩 소프트 스페셜 세트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