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차가워지니 이제 손도 거칠어지기 시작하네요. 끈적거리는 게 싫어 평소에 핸드크림 잘 안 바르지만, 건조하고 추운 날씨에는 손이 쉽게 트는 편이라 할 수 없이 핸드크림 바르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거친 손, 튼손 관리를 위하여 겨우내 사용할려고 메디플라워 쉐어버터 30% 핸드크림을 구입했답니다.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은 매디플라워 핸드크림 세트에요.

 

 

 

메디플라워 쉐어버터 30% 핸드크림 세트에는

블루벨, 로즈벨벳, 퍼플블로썸이 들어 있는데요.

 

 

 

이 중에서 뭘 먼저 사용해볼까 고민하다가 블루벨을 우선 사용해보기로~

 

 

 

사용하기 전에 전성분부터 확인해 보면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쉐어버터가 30% 함유되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여기서 쉐어버터란 시어버터라고도 하는데요. 이는 아프리카에서 자라는 시어트리의 열매에서 추출해 얻은 지방산 성분으로 식용으로 사용하기도 하고요. 화장품 원료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보습효과가 뛰어나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데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아울러 상처 재생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그외에 함유된 성분들 몇 가지의 주요 기능을 살펴보면 발효추출물과 화이트윌로우껍질추출물은 각질 등 피부의 오염물을 제거하는 기능을 하고, 오레가노잎추출물과 편백나무잎추출물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황금추출물과 마치현추출물은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예방하여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며, 올리브오일과 육계추출물은 쉐어버터와 마찬가지로 건조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갈라짐 현상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이제 겉상자에서 메디플라워 시어버터 핸드크림을 꺼내었습니다.

용기는 튜브형이고요. 용량은 80g입니다.

 

 

 

마개를 열면 은박씰로 밀봉되어 있어요.

 

 

 

씰을 벗겨내 조금 짜 보았습니다. 하얀색의 제형입니다.

 

 

 

손등에 한 번 덜어내 보았는데요.

제형 자체가 그렇게 많이 무겁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펴발라 보았습니다. 양을 많이 덜어내었는지 펴바르니 약간 겉도는 것 같네요.

 

 

 

두드려주면서 발라주니 흡수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흡수가 되어도 쫀득함과 끈적거림은 여전히 느껴지네요.

 

 

 

어쨌든 유분기 때문인지 촉촉함이 오래 남아 있는 것 같아요. 촉촉한 메디플라워 핸드크림 꾸준히 바르면 거칠거칠한 손 관리에 어느 정도 도움은 될 것 같네요.

 

 

♣손관리법, 핸드팩(손팩) 하기

 

요즘 얼굴뿐 아니라 손에도 팩을 할 수 있는 핸드 전용 팩이나 마스크 제품들이 많이 나와 있죠. 하지만 굳이 핸드팩 제품을 구입하지 않아도 집에서 간단히 손팩을 할 수 있는데요.

 

방법은 자기 전 손에 핸드크림을 바른 뒤, 만약 핸드크림이 없다면 화장품을 사면서 받은 샘플 화장품들 많이 있을 것입니다. 안 쓰고 있는 로션이나 크림 같은 화장품을 손에 듬뿍 발라 문지르면서 마사지를 합니다. 손으로 문지르니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겠지요.

 

이렇게 마사지 후 닦아내지 말고 그대로 1회용 비닐장갑을 착용한 뒤 한두 시간 이상 두면 화장품이 흡수되면서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으로 가꿀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