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춥고 하니 요즘 배달음식 자주 시켜먹게 되는 것 같아요. 저번 주말에는 닭권브이 치킨을 배달시켜 먹었어요. 태권브이도 아니도 닭권브이, 이름이 참 재미있네요.

 

닭권브이 치킨은 뼈있는 치킨 곡물수제의 경우 후라이드, 카레맛, 얼얼한 맛, 양념맛, 칠리맛, 간장맛, 옛날 강정맛, 화이트 갈릭맛, 겨자맛, 바베큐 맛의 메뉴 중 2마리를 선택하면 가격은 17,900원이고요. 1마리는 12,900원이에요. 곡물순살의 경우에는 위의 여러가지 맛 중 3가지 맛을 선택하면 15,900원이고, 1마리는 11,900원입니다. 순살이 좀더 저렴하죠.

 

 

 

 저는 닭권브이 곡물순살 화이트갈릭맛 1마리를 시켰답니다. 포장은 깔끔하게 잘 되어 온 것 같아요. 캔콜라도 하나 동봉되어 있어요.

 

 

 

포장상자를 펼친 모습이에요.

치킨은 알루미늄 포일에 싸여 있고요. 소스랑, 치킨무가 있어요.

 

 

 

그리고 은박포일에 싸인 조그만한 건 또 뭔가 했는데 포테이토 튀김이네요.

 

 

 

은박호일에 싸여있던 닭권브이 곡물순살 화이트 갈릿맛의 치킨을 펼친 모습이에요. 순살은 파채가 올려져 있어요. 파닭인 셈이죠. 하지만 뼈있는 치킨은 파가 없습니다.

 

 

 

그리고 파채 위에는 고소한 슬라이스 아몬드와 깨도 있습니다.

 

 

 

양은 그리 많은 듯하지는 않네요. 어쨌든 소스를 뿌리고 먹어봅니다.

 

 

 

바삭바삭하면서 달콤한 맛

 

 

 

치킨에 파가 곁들여지니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는 것 같네요.

 

 

 

감자칩도 바삭하니 괜찮고요.

 

 

 

닭권브이 순살 파닭 화이트갈릭맛, 마늘소스에 대파까지 잔뜩 먹다 보니 먹고난 후 입에 강하게 향이 남는 게 흠이지만, 무엇보다 튀김옷이 눅진하지 않고 오래도록 바삭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치킨인 것 같아 좋은 것 같네요.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순살 치킨으로는 괜찮은 맛인 것 같아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