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식사업가이자 소유진 남편으로 알려진 백종원, 요즘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tvN '집밥 백선생'을 비롯해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예능 대세로도 떠오르고 있는데요. 그가 경영하고 있는 외식브랜드 상당히 많지요. 요 몇 주전에는 백종원의 역전우동 부천 중동점에 가봤어요.

 

 

 

지나다니면서 먹어볼까 많이 망설었던 우동&소바 잘하는 집, 역전우동0410,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뒤에 위치해 있어요. 옆에는 원조쌈밥집이 있는데요. 이 역시 백종원의 브랜드에요.

 

 

 

식당 내부에 들어서면 외식경영전문가 백종원의 사진이 턱 하니 붙여져 있어요.

 

 

 

식당 규모는 아주 조그만해요. 2인이 앉아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몇 개 놓여져 있고, 기다란 바가 있는데 바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식당 밖에도 테이블이 몇 개 있어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고요.

 

 

 

역전우동 이용순서가 적혀져 있는데요. 먼저 자리를 맡고 식권자판기로 가서 메뉴를 선택하여 카드나 현금으로 계산하면 됩니다.

 

역전우동 메뉴는 옛날우동, 야채튀김우동, 오뎅우동, 새우튀김우동 등 우동류가 있고요. 모밀 종류도 있어요. 그리고 돈까스덮밥, 소불고기김치덮밥 등 밥류도 있으며 세트메뉴도 있네요.

 

 

 

저희 일행은 야채튀김우동 두 개와 오뎅우동 하나를 주문했어요. 계산하면 요렇게 교환권이 나오는데 조금 기다리면 주문한 음식이 나옵니다.

 

 

 

테이블 위에는 단무지, 수저, 냅킨 등이 있어요. 알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먼저 오뎅우동이 나왔습니다. 오뎅우동이니 당연히 우동에 어묵이 있어요. 이 메뉴는 제가 먹은 것은 아닌데, 맛은 그냥 봐도 짐작이 가겠지요.

 

 

 

다음 제가 먹은 야채튀김우동입니다.

 

 

 

우동에는 커다란 야채튀김이 있어요.

 

 

 

평소에 튀김 종류 좋아하는 편인데

우동과 곁들여 먹는 야채튀김 정말 별미이지요. 고소한 게 맛있네요.

 

 

 

국물은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에요.

 

 

 

면발은 퍼지지 않고 쫄깃한 맛이긴 한데,

제대로 삶기지 않았는지 많이 꼬들거리는 편, 여기에서 약간만 더 면발이 퍼졌으면 하네요.

 

 

 

전체적으로 무난한 우동맛이에요. 가격은 오뎅우동, 야채튀김우동 둘 다 4,000원이에요. 저렴한 편이지요. 다른 메뉴들도 그리 비싸지 않고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어쨌든 역전우동 0410 부천 중동점, 공간이 많이 협소하긴 하지만 부담없이 오며가며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