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연탈취제 에코후레쉬 새집증후군 제거제, 새가구 쇼파 새차 냄새 제거
    리뷰/생활용품 2015. 9. 1. 09:21
    반응형

    저번에 쇼파를 새로 구입하였는데요. 새 쇼파에서 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 머리가 아플 지경이었어요. 새가구나 새가전제품 사면 냄새가 나긴 하지만 이건 정말 너무 심한 상태, 그래서 인터넷 쇼핑몰 이곳저곳 둘러보니 강한 탈취제가 있다길래 구입하게 되었어요.

     

     

     

    새집증후군 없애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 초강력 멀티 탈취제 에코 후레쉬에요.

     

     

     

    각종 냄새나 악취제거, 거기에 습기제거, 항균, 곰팡이 제거까지

    정말 다기능 멀티 탈취제네요.

     

     

     

    에코후레쉬 새집증후군 냄새 제거제 제품의 구체적인 설명인데요. 새집냄새, 새가구냄새, 쇼파냄새, 페인트 냄새, 새차냄새 등 실내 유해가스와 냄새를 제거하는 기능의 제품으로 포름알데히드와 암모니아를 99% 이상 탈취 및 제거한다고 하네요.

     

    게다가 제올라이트라는 100%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는 친환경 천연 탈취제라고, 한 마디로 100% 천연 공기청정기인 셈인 것 같아요.

     

     

     

    겉상자 속에서 꺼낸 에코 프레쉬 탈취제입니다. 흔히들 시중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물먹는 하마, 냄새잡는 하마 등과 같은 습기제거제나 냄새제거제와 흡사한 용기 형태에요.

     

     

     

    사용방법은 일단 위에 덮여져 있는 플라스틱 뚜껑을 엽니다.

     

     

     

    그러면 은박지가 씌여져 있습니다.

     

     

     

    이 은박지는 벗겨냅니다.

     

     

     

    은박지를 벗기니 바로 속내용물이 보이는군요.

    탈취력을 높이기 위해 흡습지를 부착하지 않았다고 해요.

     

     

     

    그리고 내용물을 들여다 보았는데요. 속에 자잘한 돌처럼 생긴 것들이 가득 차 있네요. 이게 비석이라고도 하는 제올라이트인 모양입니다.

     

     

     

    천연성분이라니 손으로 직접 만져도 봤습니다. 강력한 흡착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보면서 이게 과연 유해 냄새를 탈취할 수 있을까 싶긴 하더라고요.

     

     

     

    어쨌든 은박지를 떼어낸 후 다시 플라스틱 뚜껑을 덮은 뒤 유해가스나 냄새를 제거하고자 하는 해당 장소에 두기만 하면 됩니다. 새집증후군 제거를 위해 특별히 시공을 하거나 설치할 필요없이 놓기만 하면 되니 비교적 손쉬운 사용방법인 것 같아요.

     

     

     

    이렇게 2년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2년이 될 때까지 1~2개월에 한번씩 햇볕에 12시간 정도 말려 사용하거나 전자렌지에 5분 정도 내용물만 그릇에 덜어 작동시켜 말리면 효과가 지속된다고 합니다.

     

     

     

    그럼 에코 프레쉬, 과연 효과가 있을까?, 에코 프레쉬의 최대탈취면적은 7㎡당 한 개라고 합니다. 그러면 약 2평당 에코프레쉬 한 개가 적당하다는 말인데요.

     

    저는 거실에 놓여 있는 쇼파냄새 때문에 구입했는데 딱 두 개만 구입하였어요. 면적에 비해 갯수가 작은 셈, 그래서인지 아주 큰 효과는 있는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두지 않았을 때보다는 냄새가 약해진 것 같기도 하고, 글쎄 잘 모르겠어요. 좀 갯수를 늘려 두면 효과가 클지 모르겠네요.

     

     

     

    그런데 가격이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아 많이 사기는 조금 부담스러워요. 하지만 또 어떻게 생각해 보면 최대 사용기간이 2년이라니 경제적인 것 같기도 하고...

     

    어쨌든 다른 것 떠나서 무엇보다 재료가 천연성분이라는 것이 맘에 들어요. 각종 화학처리한 냄새를 또 다른 화학성분의 제품으로 제거한다는 것은 어쩐지 좋지 않을 것 같기 때문인데요. 어찌 되었든 얼른 빨리 유해 냄새들이 제거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