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쇼핑 우연히 보다가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견미리 에센스 파운데이션이라고 불리는 제품을 판매하더라고요. 마침 파운데이션도 떨어졌고 해, 매진 직전에 에이지 20’s 에센스 파운데이션 팩트를 구입하였어요. 사용후기 포스팅 해볼게요.

 

 

 

애경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에요.

요게 2013년에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벌써 시즌4라네요.

 

 

 

견미리 팩트 시즌4, 포장 상자 뒷면에 사용법, 주성분 등 제품 설명이 적혀 있어요.

 

 

 

상자 안에서 꺼낸 팩트인데요. 은색의 시원해 보이는 케이스네요.

 

 

 

케이스를 열면 거울이 있고요.

 

 

 

퍼프가 놓여져 있어요.

 

 

 

퍼프는 닿는 부분인 안쪽이 파란색이에요. 보들보들하면서 쫀쫀한 편이네요.

 

 

 

퍼프를 꺼내면 다시 덮개가 있어요. 덮개를 열면 내용물을 볼 수가 있지요.

 

 

 

덮개를 연 상태에요. 마블링이 되어 있는데요. 퍼프로 묻혀 본 상태라 사진상으로 조금 자국이 있지요. 사용법에도 나와 있듯 처음에 사용할 때에는 표면에 코팅이 매끄럽게 되어있기 때문에 2~3회 정도 퍼프에 문지르듯이 해서 내용물을 묻혀야 됩니다.

 

 

 

그건 그렇고 고농축 수분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어서인지 제형이 무른 감은 있네요.

 

 

 

묻혀서 손등에 한 번 발라 보겠습니다.

 

 

 

사용 방법은 퍼프에 내용물을 묻혀 밀듯이 펴 발라준 뒤 두드리듯 마무리하면 됩니다. 수정시에는 가볍게 두들겨 마무리하면 되고요. 그렇게 해서 손등에 발라봤어요. 오른쪽이 바른 부위인데요. 일단 번쩍번쩍 광이 나는 모습입니다.

 

 

 

에센스 함유량이 상당해서인지 촉촉함이 그대로 느껴지네요. 이게 보통 피부에 맞는 베이지 21호인데요. 너무 하얗지도 않고 괜찮네요. 피부톤이 어둡다면 23호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전반적으로 피부톤이 윤기나게 표현되는 것 같네요. 촉촉함도 오래가는 편이고요. 하지만 에센스 파운데이션이다 보니 번들거리면서 조금 끈적임은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얼굴에 발라 놓으면 먼지가 조금 달라붙기는 하는데요.

 

그렇다고 발라놓은 파운데이션이 시간이 지나면서 녹고 얼룩이 지는 건 아니고, 메이크업 지속력은 긴 편인 것 같아요. 커버력의 경우에는 아주 우수한 것 같지는 않고 그런대로 괜찮은 편이고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