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젠가부터인가 아이크림을 바르지 않으면 뭔가 꼭 해야 할 일을 빼먹은 것만 같아 허전하기만 한데요. 아마도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주름에 대해 민감해져서 그런가 봐요. 어쨌든 쓰고 있던 아이크림도 떨어져 또 하나 새로 구입해야 되겠다 싶을 때 동생이 아이크림 하나를 줬어요.

 

 

 

엔프라니 인텐스 퍼밍업 아이크림이에요. 세개에 만 원대에 구입한 모양이에요. 아주 저렴한 아이크림이지요. 그 중 한 개를 주었는데요. 일반적으로 아이크림이라 하면 다른 종류에 비해 비싼 편인데 이건 왜이리 저렴할까 싶긴 하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전성분명을 살펴보니 글자가 잘아 잘 보이지는 않네요. 언뜻 보니 은행잎추출물, 차가버섯추출물, 마돈나백합잎세포추출물, 푸른연꽃잎세포추출물, 수련잎세포추출물, 아니스열매추출물 등과 같은 식물추출물이 있고요.

 

 

 

또 엔프라니 인텐스 퍼밍업 아이크림 제품 특징을 살펴보니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고, 피부탄력을 부여하는 골드펩타이드, 건조한 피부를 개선하는 쉐어버터, 피부 보호 기능이 있는 스쿠알렌, 피부의 핵심 단백질 5가지를 활성화한다는 유스셀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용기는 튜브형입니다. 짜서 쓰는 타입이지요.

덜어쓰는 용기보다 훨씬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는 있지요.

 

 

 

용량은 30ml, 대체로 아이크림의 용량은 이 정도인 것 같아요.

 

 

 

조금 짜 보았습니다. 흰색의 크림이 나오는데요.

 

 

 

묽기 정도가 쫀쫀한 타입은 아니고요. 아이크림치곤 묽은 편이네요.

 

 

 

어쨌든 한 번 펴발라 보았는데요. 부드럽게 잘 스며들긴 합니다.

 

 

 

그런데 저는 쫀쫀한 타입이 좋더라고요. 아무래도 유분이 많아야 수분이 빨리 날아가지 않는 느낌이 나는 것 같아서인데요. 또 한편으론 가격이 저렴하니 비싼 아이크림 아낀다고 아주 조금 바르는 것보다 조금 넉넉하게 바르는 것도 괜찮을 것 같긴 하네요.

 

어쨌든 엔프라니 인텐스 퍼밍업 아이크림, 무겁지 않고 가볍게 바르고 싶으신 분들이 저렴이 아이크림으로 사용한다면 가격도 저렴하면서 무난하고 괜찮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