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차가워지는 이 계절만 되면 몸에 각질이 하얗게 일어나 고민인데요. 샤워 후 보습크림을 바른다지만 그때 뿐인 것 같아요.

 

일반적으로 때라고 하는 각질을 안 벗겨서 그런가 싶어 이태리타월과 같은 때타월로 빡빡 밀기도 하지만 거친 때타월은 피부에 굉장히 좋지 않다죠. 피부를 더 건조하게 만들기도 하고요.

 

그래서 때타올 사용하지 않고 각질을 제거하면서 뭔가 개운하게 샤워하고 싶어 바디용 스크럽제를 찾고 있던 중 지인이 플루 바디 밸런스 스크럽을 추천해주어 샀어요.

 

 

 

지본코스메틱의 플루 바디 밸런스 스크럽, 

이 제품은 얼굴에 사용해서는 안 되는 바디 전용 스크럽제에요.

 

 

 

제품 설명인데요. 고운 호두껍질 입자와 세정 성분이 피부의 노폐물, 각질 관리를 도와주어 피부결을 부드럽게 해주고, 석류, 무화과, 은행, 오디추출물 같은 특허 조성물과 15가지 씨앗 추출물이 피부를 부드럽고 윤기나게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석류씨, 포도씨, 산자나무열매 같은 식물성 오일과 콜라겐추출물, 온천수가 첨가되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결로 가꾸는 데 효과적이라고 해요.

 

 

 

플루 바디 밸런스 스크럽의 구체적인 전성분이에요.

 

 

 

용기는 튜브형인데요. 용량은 180g.

 

 

 

일단 마개를 열면 새 제품의 경우 은박씰이 덮여져 있어요.

 

 

 

은박씰을 떼어 사용하면 되지요.

 

 

 

손등에 한 번 짜봤어요.

갈색의 찐득한 제형인데요. 세워도 흘러내리지 않는 되직한 타입이에요.

 

 

 

작은 알갱이도 보이지요.

 

 

 

어쨌든 플루 바디 스크럽 사용법은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어 부위에 펴발라 가볍게 마사지하듯 문질러 준 후 미지근한 물에 헹구면 된다고 해요.

 

 

 

문질러주니 꺼끌꺼끌한 촉감이 느껴지기는 하는데

그렇게 많이 자극적인 느낌이 들지는 않네요. 시원한 느낌이에요.

 

 

 

물을 더해 문지르면 거품도 납니다.

 

 

 

어쨌든 헹군 뒤 닦아내었어요. 플루 바디 밸런스 스크럽 사용후기는 일단 씻고 난 뒤 당장은 각질이 제거된 것 같고, 거칠거칠함 없이 피부가 많이 부드러워졌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나면 다시 각질이 일어나기도 하는데요. 그렇지만 사용시 때타올 사용하지 않아도 시원함이 느껴져서 좋은 것 같아요.

 

 

 

아무튼 얼굴 스크럽 제품은 사용한 적이 있지만 바디용은 처음 사용해보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저렴한 가격에 비해 효과도 꽤 괜찮은 것 같네요. 꾸준히 사용한다면 피부결을 부드럽게 가꾸는데 도움이 될 것 같군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