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몸이 왜이리 가려운지, 피부가 건조해서인가 봅니다. 그래서 수분 공급을 위해 수시로 발라주려고 알로에 수딩젤을 샀어요. 알로에 베라는 진정효과도 있고 피부보호 효과, 재생효과도 있어 알로에베라가 함유되어 있는 제품의 경우 여름에 보통 많이들 사용하지요. 요렇게 건조해지기 시작하는 가을에 발라주어도 괜찮을 것 같아 구입하였어요.

 

 

 

홀리카홀리카 알로에 99% 수딩젤이에요. 용량은 250ml이고요. 가격도 저렴하네요.

 

 

 

 용기가 참 특이합니다.

용기 색깔이 녹색이거니와 모양 자체도 마치 실제 알로에를 닮은 듯하네요.

 

 

 

민감하고 건조해진 얼굴과 몸에 수시로 발라 흡수시키면 된다는

홀리카홀리카 알로에베라 수딩젤.

 

 

 

용기에 표시된 전성분은 제주산 알로에베라잎즙이 99% 함유되어 있고요. 외에 연꽃추출물, 병풀추출물, 대나무추출물, 오이추출물, 옥수수잎추출물, 양배추잎추출물, 수박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네요.

 

 

 

사용할 때에는 뚜껑을 열어서 짜서 사용하면 됩니다.

 

 

 

알로에베라젤을 손등에 한 번 덜어내 보았어요. 투명한 젤 제형인데요. 이런 젤 제형은 쳐다만 봐도 시원함이 느껴집니다. 특히 여름에 냉장고에 보관해뒀다가 바르면 쿨링효과를 얻을 수 있어 정말 좋지요.

 

 

 

한 번 펴발라보니 미끌미끌거리면서 쓱쓱 잘 발라지는데요.

손등이 촉촉하면서 반질반질해졌어요.

 

 

 

그렇게 조금 있으니 모두 흡수되어 버렸네요.

 

 

 

건조한 날씨다고 유분이 가득한 크림 바르면 끈적이고 특히 유분 많은 크림을 얼굴에 바를 경우 트러블의 원인도 될 수 있는데 알로에 보습제는 재빨리 흡수되고 아울러 끈적임도 남아 있지 않네요.

 

 

 

그렇게 끈적임이 없어 홀리카홀리카 알로에 마일드 수딩젤은 얼굴 바디뿐 아니라 헤어에센스 대용이나 헤어트리트먼트와 섞어 헤어팩으로도 활용해도 된다고 해요. 저는 아직 헤어에는 발라보지 못했고요. 일단 바디에만 사용하고 있어요.

 

한 번씩 가려울 때마다 조금씩 바르고 있는데 촉촉하게 수분 공급이 되다보니 각질도 덜 일어나는 것 같네요. 어쨌든 건조피부 관리를 위해 가볍게 바르고 싶으신 분들이 좋아할만한 보습젤인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