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침엔 본죽 통단팥죽, 달콤한 단팥죽이에요~
    리뷰/식품 2016. 1. 24. 16:51
    반응형

    차가운 겨울이면 따끈한 단팥죽이 떠오릅니다. 어릴 때 겨울이면 달콤한 단팥죽에 찹떡 곁들여 자주 먹었어요. 그래서 가끔 생각나는 단팥죽이지만 집에서 만들어 먹을려면 번거롭기 그지 없습니다. 사 먹는 게 오히려 나을 것 같아 간단하게 집에서 데워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본죽 아침엔을 구입했답니다.

     

     

     

    본죽은 가끔 매장에 직접 가서 포장 구입해서 먹는 편인데요. 이렇게 순수본 아침엔 본죽이라고 제품으로도 나와 있어 몇 가지 종류의 죽을 섞어 구입하였어요.

     

     

     

    그 중 아침엔 본죽 통단팥죽입니다. 세 개를 구입했어요.

     

     

     

    원재료명 및 함량입니다. 통팥이 18% 들어 있네요. 팥 원산지는 국산이고요.

    그외 전분과 멥쌀가루 등이 들어 있어요.

     

     

     

    보존료는 들어있지 않다고 합니다.

     

     

     

    영양성분이에요. 한 개 중량이 270g인데, 칼로리는 320kcal네요.

     

     

     

    용기에요.

     

     

     

    뚜껑을 열면 플라스틱 스푼이 있고요. 속뚜껑이 있어요.

     

     

     

    스푼 손잡이가 접혀진 상태인데요. 펴서 사용하면 되지요.

     

     

     

    먹는법은 속뚜껑을 제거하고 겉뚜껑을 살짝 덮어 전자레인지에 700w인 경우 2분간, 1000w에서는 1분 30초간 작동시켜 데우면 됩니다. 그러니 먼저 속뚜껑을 제거해주었어요.

     

     

     

    겉뚜껑어 덮어 전자레인지에 데웠어요.

     

     

     

    그렇게 데운 아침엔 본죽 통단팥죽이에요.

     

     

     

    통단팥죽이라니 팥 알갱이가 살아있어요.

     

     

     

    그래서 씹는 식감이 있어 좋네요. 그리고 아주 많이 달면 어떡하나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 좋은 것 같아요. 어쨌든 아침엔 본죽 통단팥죽, 아침에 간단히 식사 대용으로 먹어도 좋겠지만 그보다 저는 달콤한 간식으로 나눠서 조금씩 먹고 있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