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위가 끝날 기미가 안 보이네요.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주루룩 흐르는 무더운 날씨입니다. 이런 날씨에는 밥도 하기 싫고 심지어 밥도 먹기 싫을 때가 있어요.

 

그렇다고 끼니를 거를 수는 없고, 이럴 때에는 배달 음식이 간편하고 좋지요. 배달 음식이라 하면 일반적으로 생각나는 게 중국음식인데, 기름진 중국 음식이 아닌 집밥 비슷하게 먹고 싶어 본도시락을 한 번 배달시켜 먹어 봤어요.

 

 

 

본도시락 차돌구이젓갈쌈밥 도시락이랑 더덕고추장삼겹구이, 차돌박이강된장쌈밥 도시락, 꽃게애호박된장찌개를 시켰어요.

 

 

 

먼저 본도시락 차돌구이젓갈쌈밥 도시락이에요. 이건 세트만 있어요. 가격은 9,900원.

 

 

 

밥과 반찬들

 

 

 

밥은 흑미밥이에요. 꼬들꼬들한 편이네요.

 

 

 

반찬으로 차돌구이와 피클, 전이 있어요.

 

 

 

이렇게 젓갈 6가지도 있어요. 본도시락 젓갈 종류를 나열하면 멸치젓, 비빔오징어젓, 명란젓, 창란젓, 와사비낙지젓, 가리비젓이 있어요. 젓갈은 짭조름하니 입맛 돋우는 반찬이지요.

 

 

 

쌈채소도 있어요. 고추, 상추, 깻잎, 당근이 들어 있고요. 쌈장도 있습니다.

 

 

 

세트 메뉴를 시키면 미네랄 워터도 포함입니다.

 

 

 

다음 더덕고추장삼겹구이 도시락입니다. 이건 세트 메뉴가 아닌 단품으로 시켰습니다. 단품 가격은 7,100원이에요. 세트는 반찬 4가지 더해 8,900원이고요.

 

 

 

단품 반찬들이에요. 주반찬인 고추장 양념의 더덕 삼겹살구이는 역시 짭조름하네요.

 

 

 

이건 차돌박이강된장쌈밥도시락입니다. 이것도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단품 가격은 6,700원이고요. 세트는 8,500원입니다.

 

 

 

차돌박이강된장쌈밥도시락 반찬들입니다. 이것도 쌈채소가 구성에 포함되어 있어요.

 

 

 

그리고 국만 따로 하나 시켰어요. 꽃게애호박된장찌개인데요. 국 가격은 3,900원이에요. 담백하면서 약간 칼칼한 맛도 나는 게 괜찮네요.

 

 

 

각자 한 메뉴씩 먹은 건 아니고 이것저것 반찬은 나눠서 먹었는데요. 반찬이 대체로 짭짤한 편이에요. 여름에 입맛도 없는데 오히려 짭짤한 반찬이 입맛을 돋우는 것 같아요. 어쨌든 맛은 괜찮은 편인 것 같아요. 가끔 밥 하기 싫을 때 사다 먹어도 괜찮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