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과자 가격도 만만치 않은 것 같아요. 그래도 손쉽게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는 과자만한 게 없으니 눈길이 절로 가게 되는데요.

 

며칠 전에 마트에 갔을 때에는 닭다리 과자가 눈에 띄더라고요. 닭다리라 하면 예전에 많이 먹어본 스낵인데요. 종이 상자곽에 넣여져 있는 닭다리만 알았는데 봉지 포장의 닭다리 스낵이 있더라고요. 그런데 그냥 닭다리가 아니고 닭다리 너겟이네요.

 

 

 

농심 닭다리 너겟 후라이드 치킨 맛이에요. 상자 안에 넣어져 있는 닭다리 과자는 후라이드 치킨 맛뿐만 아니라 핫숯불바베큐맛도 있는데 너겟은 후라이드치킨맛만 보이더라고요.

 

 

 

가격은 마트에서 1,980원에 구입하였고요. 중량은 130g이에요.

 

 

 

먼저 원재료명 및 원산지 보겠어요.

실제로 닭고기가 들어 있네요. 국산 닭고기가 3.2% 함유되어 있군요.

 

 

 

그리고 농심 닭다리 너겟 영양성분이에요. 1회 제공량 35g의 열량 및 영양소인데요. 약 1/4봉지 칼로리가 175kcal이고요. 1봉지 130g의 총 칼로리는 650kcal네요.

 

 

 

그건 그렇고 봉지를 뜯었습니다.

 

 

 

부서진 것들이 제법 되네요.

 

 

 

어쨌든 너겟이라고 두툼하면서 네모난 모양이에요.

 

 

 

하지만 닭다리 모양의 과자가 아무래도 낯익은지라

겉모양만 봐서는 이게 치킨 맛이 날까 싶은데요.

 

 

 

맛을 보니 우리 입에 익숙한 바로 그 닭다리 스낵이랑 맛이 똑같아요. 마치 공갈빵처럼 속 비어 있는 것도 똑같은데요. 그저 모양만 다를뿐인가 봅니다.

 

 

 

그런데 저는 닭다리 모양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어디까지 기분 탓이겠지만 정말 치킨 대신으로 먹는 것 같기도 하고..., 그리고 원래 닭다리 과자가 특징상 식감이 바삭하긴 한데 부드럽게 씹히지는 않지요. 약간 딱딱한 타입인데 넙적한 모양보다 조그만 닭다리 모양이 더 먹기 수월하게 느껴지더라고요.

 

 

 

하지만 양이 많아 좋네요. 

일반 닭다리 모양의 과자보다 대용량이라 넉넉하게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어쨌든 간식으로, 맥주안주로 좋은 농심 닭다리 너겟 후라이드 치킨 맛인데요. 포장지에 보니 케찹이나 머스타드랑 먹으면 끝내준다고 되어 있는데 그러면 칼로리가 더 나가겠지요. 그래서 꾹 참았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