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여행 중 느지막하게 아침식사를 하고 커피나 한 잔 하자 싶어 제주 중문 관광 단지에 있는 투썸 플레이스를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투썸플레이스는 CJ푸드밀에서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 프렌차이즈 브랜드이지요.

 

 

 

서귀포시 색달동 2864-10번지,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투썸 플레이스 제주중문관광단지점입니다. 외관은 기와 지붕으로 되어 있어 한옥 느낌이 물씬 납니다,

 

 

 

입구에는 판매하고 있는 머그컵, 보틀, 텀블러 등이 전시되어 있군요.

 

 

 

매장은 굉장히 큰 편이에요.

 

 

 

저희는 아메리카노나 한 잔 하자 싶어 들어갔는데 이벤트 행사로 4,900원에 아메리카노 한 잔과 푸딩 1개를 먹을 수 있다고 해 세트를 시켰어요.

 

원래 단품으로 투썸의 아메리카노 한 잔 가격이 4,100원이고요. 쇼콜라 푸딩이나 레어치즈 푸딩 가격은 하나당 2,900원이에요. 합하면 7,000원인데, 행사로 커피와 푸딩을 세트로 4,900원에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지요. 

 

투썸 푸딩 이벤트 기간은 10월 10일부터 10월 23일까지네요. 어쨌든 그래서 아메리카노와 레어치즈 푸딩 시켰고요. 거기에 몬스터슈와 베이글도 주문했습니다.

 

 

 

식사를 금방 한 상태라 배도 부른 상태인데요. 디저트로 커피 안 마시면 왠지 서운하더라고요. 주문한 커피 등을 받아 테이블 위에 놓았어요.

 

 

 

따끈한 아메리카노입니다.

 

 

 

그리고 이게 바로 아메리카노와 세트로 구입한 레어치즈 푸딩입니다.

결국 800원에 먹는 셈이에요.

 

 

 

부드러운 푸딩인데요.

크림치즈와 마스카포네치즈가 함유되어 있는 만큼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이건 플레인 베이글입니다. 가격은 1,900원

 

 

 

포션 치즈에요. 가격은 800원

 

 

 

베이글에 크림치즈를 발라봅니다.

 

 

 

베이글만 먹으면 뻑뻑하니 맛도 밋밋하지만 크림치즈를 바르면 맛이 달라지지요.

고소하니 맛있네요.

 

 

 

다음 몬스터슈입니다.

울퉁불퉁 못 생기고 투박한 모양 때문에 몬스터슈라고 이름 지어졌다고 해요.

가격은 3,200원이에요.

 

 

 

겉은 바삭하고 고소하고요. 속에는 부드럽고 달콤한 커스타드 크림이 듬뿍 들어 있어요. 배가 이미 부른 상태에서도 또 넘어가더라고요.

 

밥 먹는 배랑 디저트 먹는 배랑은 다른가 봐요. 이상 서귀포 중문관광단지에 있는 투썸 플레이스에서 먹은 디저트 후기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