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희 집에는 먼지가 많이 쌓이는 편이에요. 밖에서도 먼지가 많이 들어오고요. 또 반려견을 키우다 보니 털도 많이 빠져 있어요.

 

그럴 때마다 진공 청소기 꺼내어 돌리기도 그렇지요. 특히 밤에는 다른 집에 방해될까봐 더더욱 청소기를 돌리지 못하는데요. 그럴 때 먼지제거용 정전기 청소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전에는 3M 스카치브라이트 청소포를 사용하였는데요.

다 쓰고 이건 테스코 정전기 청소포입니다.

 

 

 

제품 특징이에요.

 

 

 

사용할 때에는 스티커를 살짝 떼어 한 장씩 뽑아쓰면 되지요.

 

 

 

이렇게 한 장 뽑아봤습니다. 사이즈는 가로 30cm, 세로 20cm 정도에요.

 

 

 

만져보면 부직포 비슷한 느낌이 듭니다.

 

 

 

그럼 밀대에 끼우겠어요. 먼지 청소포를 바닥에 놓고 그위에 밀대 헤드를 놓아 감싼 후 밀대 헤드의 홈 안으로 넣어 고정시켜 사용하면 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밀대는 스카치브라이트 막대걸레에요.

 

 

 

그리고 거실을 밀면서 닦아주었어요.

 

 

 

다 밀고 나서 보니 먼지가 잔뜩 붙어있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이건 뒤집어서 사용할 수도 있어요. 새로 사용할 때에는 뒤집어 다시 끼워 사용하면 되지요.

 

 

 

그렇게 앞뒤를 다 사용한 후 그대로 버리면 되니 편안하고 좋은 것 같아요.

 

 

 

생각보다 먼지는 잘 달라붙는 편이에요. 물론 무겁고 큰 먼지는 달라붙지 않습니다. 어쨌든 윙윙 청소기 돌아가는 소리 안 들어도 되고, 조용히 청소해야 할 때 사용하면 좋은 것 같아요.


댓글
  • 프로필사진 우은영 테스코 부직청소포 정말 좋은데요 지금도 홈플러스에서 구입가능한가요? 소비자센터 전화번호가 부직청소포 커버에 있던데 그 전화번호를 알수있을까요?.... 2018.11.10 23:25
  • 프로필사진 호야호 지금도 파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이미 다 썼기에 전화번호도 잘 모르겠습니다~
    2018.11.11 09:59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