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부천 상동 홈플러스에 가서 푸드코트를 보니 이비가 짬뽕집도 있더라고요. 이비가 짬뽕은 얼마 전에 방영이 끝난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을 제작지원해 드라마 곳곳에 간접 광고가 되었는데요. 드라마 보면서 한 번 맛보고 싶다고 생각했기에 주저없이 점심으로 짬뽕을 먹기로 했어요.

 

 

 

상동 홈플러스 푸드코트인데 평일이라 손님은 많이 없었어요.

 

 

 

이비가 짬뽕, 저희는 이비가 짬뽕과 순한짬뽕을 시켜 나눠먹기로 했답니다.

 

 

 

먼저 짬뽕 곁들이 반찬으로 백김치이고요.

 

 

 

무절임, 즉 달콤한 단무지에요.

 

 

 

주문한 음식으로 빨간 이비가 짬뽕입니다. 국물은 사골 육수라 그런지 빨간색에 약간 뽀얀색이 더해진 듯해요. 그리고 맵싸하긴 한데 보기보다 많이 맵지는 않은 것 같아요.

 

 

 

면은 알칼리수로 반죽하고 숙성시킨 생면을 넣어 끓여 소화가 잘 된다고 하는데요. 소화는 잘 모르겠고 어쨌든 면이 찰진 느낌은 있네요.

 

 

 

해물은 많이 들어있는 건 아니고 굴과, 조개살에 조그만 새우 한 마리가 들어 있었어요. 이러한 해물들이 감칠맛을 더해주는 것 같아요.

 

 

 

메추리알도 하나 들어있더라고요.

 

 

 

각종 채소들도 들어있어요. 채소들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국물을 잡아주는 것 같습니다.

 

 

 

이건 순한 짬뽕입니다. 일반 짬뽕과 달리 빨갛지 않은 하얀 짬뽕이지요.

 

 

 

순한 짬뽕은 매운 것 잘 못 드시는 분들에게 적당한데 그래도 약간 칼칼한 맛은 돕니다.

 

 

 

이건 공기밥입니다. 공기밥도 함께 나오는데 밥 양은 많지 않아요.

 

 

 

면 건져먹고 밥도 넣어 먹었어요.

 

 

 

그렇게 이가비 빨간 짬뽕과 순한 짬뽕 맛을 보았는데요. 빨간 짬뽕도 개운하니 괜찮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순한 짬뽕이 더 맛있네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약간 칼칼한 맛이 더해져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밥까지 말아먹어 정말 배가 부르더라고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