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천 상동 홈플러스 이비가 짬뽕, 순한 짬뽕리뷰/음식점, 배달음식 2018. 2. 21. 11:26반응형
오랜만에 부천 상동 홈플러스에 가서 푸드코트를 보니 이비가 짬뽕집도 있더라고요. 이비가 짬뽕은 얼마 전에 방영이 끝난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을 제작지원해 드라마 곳곳에 간접 광고가 되었는데요. 드라마 보면서 한 번 맛보고 싶다고 생각했기에 주저없이 점심으로 짬뽕을 먹기로 했어요.
상동 홈플러스 푸드코트인데 평일이라 손님은 많이 없었어요.
이비가 짬뽕, 저희는 이비가 짬뽕과 순한짬뽕을 시켜 나눠먹기로 했답니다.
먼저 짬뽕 곁들이 반찬으로 백김치이고요.
무절임, 즉 달콤한 단무지에요.
주문한 음식으로 빨간 이비가 짬뽕입니다. 국물은 사골 육수라 그런지 빨간색에 약간 뽀얀색이 더해진 듯해요. 그리고 맵싸하긴 한데 보기보다 많이 맵지는 않은 것 같아요.
면은 알칼리수로 반죽하고 숙성시킨 생면을 넣어 끓여 소화가 잘 된다고 하는데요. 소화는 잘 모르겠고 어쨌든 면이 찰진 느낌은 있네요.
해물은 많이 들어있는 건 아니고 굴과, 조개살에 조그만 새우 한 마리가 들어 있었어요. 이러한 해물들이 감칠맛을 더해주는 것 같아요.
메추리알도 하나 들어있더라고요.
각종 채소들도 들어있어요. 채소들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국물을 잡아주는 것 같습니다.
이건 순한 짬뽕입니다. 일반 짬뽕과 달리 빨갛지 않은 하얀 짬뽕이지요.
순한 짬뽕은 매운 것 잘 못 드시는 분들에게 적당한데 그래도 약간 칼칼한 맛은 돕니다.
이건 공기밥입니다. 공기밥도 함께 나오는데 밥 양은 많지 않아요.
면 건져먹고 밥도 넣어 먹었어요.
그렇게 이가비 빨간 짬뽕과 순한 짬뽕 맛을 보았는데요. 빨간 짬뽕도 개운하니 괜찮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순한 짬뽕이 더 맛있네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약간 칼칼한 맛이 더해져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밥까지 말아먹어 정말 배가 부르더라고요.
반응형'리뷰 > 음식점, 배달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천 손가면옥 함흥냉면 비빔냉면 (2) 2018.03.13 롯데리아 아재버거 오리지널 칼로리, 롯데리아 홈서비스 최소 가격 (0) 2018.03.08 요거프레소 생크림 와플, 갈릭치즈브레드, 모카번 (0) 2018.02.25 부천 작동 홍두깨 칼국수, 가격은? (0) 2018.02.13 부천 상동 24시 전주 콩나물국밥 콩사랑에서 먹은 굴국밥 (0) 2017.11.26 통영 명가꿀빵, 맛과 칼로리는? (0) 2017.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