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영업시간은?
    일상, 여행, 생각 2018. 2. 23. 15:15
    반응형

    시흥에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이 생겼다고 들었는데 가보지는 못했어요. 마침 그 주위에 볼일이 있어 가는 길에 한 번 가봤습니다. 주말이면 엄청 복잡했을 텐데 마침 방문한 날은 평일이었어요.

     

     

     

    주차장이에요. 주차장은 야외에도 있고 건물 내에도 있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야외에 주차하였고, 야외 주차장도 꽤 넓은 편이었습니다.

     

     

     

    건물 외관은 스페인 북동부 지역 까다께스 해안가 마을 건축 양식을 본땄다고 해요.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각종 음식점들도 있고

     

     

     

    가운데는 정원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2층이에요. 라코스테 매장이 카메라에 잡혔네요.

     

     

     

    그외에도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 있었습니다.

     

     

     

    건물은 유럽식으로 지어서인지 예쁘더라고요.

     

     

     

    중앙에 있는 시계탑도 눈에 띄었어요.

     

     

     

    3층으로 올라가는 길

     

     

     

    3층에는 북스리브로&스타벅스가 있더라고요. 서점과 카페가 융합된 형태였어요.

     

     

     

    마블 스토어도 있습니다.

     

     

     

    곳곳에는 쉴 수 있는 벤치도 있답니다.

     

     

     

    어쨌든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인데요. 세세하게 구경은 못했어요. 그야말로 대강 훑어만 봤습니다. 다른 데 가다가 들렀기 때문에 쇼핑도 못했어요.

     

    게다가 야외라 매장 안에 들어가지 않는 이상 아직까지 좀 춥더라고요. 다음에는 맛있는 것도 사 먹고 쇼핑도 제대로 해봐야 되겠더라고요.

     

     

     

    참고로 주소는 도로명의 경우 경기도 시흥시 서해안로 699이고요, 지번은 시흥시 정왕동 1772-7이에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영업시간은?

    월요일~목요일 오전 10:30분~오후 20:30

    금요일~일요일 오전 10:30분~오후 21:00(공휴일 포함)

    전문 식당가는 월요일~목요일 오전 11:00~오후 20:30분, 금요일~일요일 오전 11:00~오후 21:00, 폐점 30분 전 주문이 마감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설날과 추석의 경우 당일은 휴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