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슴 뛰는 삶, 강헌구 지음-자기계발서
    리뷰/책 2012. 7. 20. 09:30
    반응형

    가슴 뛰는 삶, 책 제목처럼 가슴이 뛸만큼 열정을 가질 수 있는 삶을 산다는 건, 어쩌면 우리 모두가 바라는 삶일 것이다. 이렇게 우리는 꿈은 가질 수 있지만 그 꿈을 실제로 실현시키기 위해서 노력하는 것은 게을려 한다. 아니 어쩌면 구체적으로 그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서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될지 그 방법을 모를지도...


    가슴 뛰는 삶, 지은이 강헌구, 그는 강의와 책을 통해 매일매일 목표와 꿈으로 가슴 뛰는 일생을 살아가는 법을 전파하고 있는 비전 멘토로서, 바로 우리의 가슴 뛰는 삶을 살기 위한 즉 우리의 꿈을 이루는 과정을 통찰, 작심, 돌파, 질주 네 단계로 보고 이러한 과정을 통해서 그토록 바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어떻게 보면 딱딱할 수도 있는 내용이지만 실제 인물들의 사례가 곁들여져 있어 의외로 책장은 술술 넘어간다.


    하지만 이 책에서 제시하고 있는 것들은 그리 특별한 것은 아니다. 익히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그것을 실행에 옮기지 못하고 있는 것뿐,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이 책을 읽으면서 다시금 도전하고픈 의욕이 생기지 않을까? 우리의 비전을 향해 쉼없이 노력하여 마침내 성취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다는 건, 상상만 해도 즐거운 것 아닌가? 아직까지 무한한 꿈을 꿀 수 있는 학생들, 첫발을 내딛는 사회 초년생들에게는 좋은 인생 지침서가 될 것 같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