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누구나 갖고 싶은 패브릭 선물 DIY-배효숙
    리뷰/책 2012. 7. 11. 11:21
    반응형

    누구나 갖고 싶은 패브릭 선물 DIY
    선물이란 저절로 함박 웃음 짓게 만드는 기분 좋은 것이죠. 받을 때도 좋지만 주는 것 역시 더할나위 없이 기쁨인데요. 더군다나 자기가 직접 만든 것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한다면 매우 뜻깊을 거에요.


    배효숙의 '누구나 갖고 싶은 패브릭 선물 DIY' 책은 여러 가지 선물 아이템들이 소개되어 있는데요. 첫번째 파트에는 출산&돌 선물로 아기보닛, 신발, 블랭킷, 캐노피, 목욕가운, 빅러그 그리고 둘째 파트에서는 입학&졸업선물로 실내화, 튜튜, 코사주&헤어슈슈, 다이어리커버, 데님가방&크로스백, 앞치마&두건, 필통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되어 있어요.

    세번째 파트는 집들이 선물인데요. 화분걸이&컵받침, 앞치마&주방장갑, 쿠션, 반짇고리 파우치, 파자마, 덧신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어버이날&스승의 날 선물로 안경집&열쇠지갑, 패치워크 지갑, 넥타이&스카프, 피크닉&머그잔워머, 타월세트, 양면모자, 백 이렇게 총 4파트로 나누어져 있어요.



    저는 홈패션에 관심을 가지게 되고 천으로 이것저것 만들어 보고 싶은 마음에 도움을 받지 않을까 싶어 이 책을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책 내용을 살펴보면 책의 앞부분에는 작품이 소개되어 있는데, 작품마다 사진샷이 수록되어 있다보니 이 책 전체 분량의 반을 차지하고 있어요. 눈요기는 되지만 솔직히 그냥 저런 잡지책을 본 느낌이 났어요.



    이렇게 작품 소개 후 본격적으로 작품마다 만드는 과정이 설명되어 있는데요. 만드는 방법이 세세하게 설명된 것은 아니지만 과정샷과 아울러 설명되어 있어 이해하기는 쉬웠어요. 더군다나 실물본과 책 뒤페이지에 축소본이 있어 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누구나 갖고 싶은 페브릭선물 DIY, 거의 대부분이 작은 소품들이라 부담없이 만들 수 있고, 이 책을 통해서 홈패션의 기본은 어느정도 익힐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