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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에 손질되지 않은 생파인애플을 직접 썰어 껍질 벗겨 잘라서 먹었는데 맛이 없어 그냥 갈아 파인애플 주스로 먹어 봤습니다.

 

 

 

 

피로회복에 좋은 파인애플 주스 만드는 법, 파인애플 쥬스 만들기

 

재료

파인애플, 생수, 꿀이나 올리고당

 

 

 

파인애플입니다. 파인애플 껍질 벗겨 먹기 좋게 썰어 밀폐통에 넣어 냉장고에 넣어놨어요.

 

 

 

블렌드에 자른 파인애플 넣었고요.

 

 

 

파인애플이 달지도 않고 맛이 밋밋해 단맛을 내기 위해 꿀을 넣었습니다. 파인애플 자체가 달고 맛있으면 굳이 넣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그런데 신맛이 강한 과일의 경우 꿀을 넣으면 신맛이 좀 덜해지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생수를 부었습니다. 시원하게 먹으려면 얼음을 넣어도 될 것 같아요.

 

 

 

어쨌든 갈아주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간단 파인애플주스 완성입니다.

 

 

 

맛없는 파인애플도 이렇게 갈아 마시니 먹을만 하더군요. 천연 과일 음료인 셈인데요. 비타민C가 풍부해서인지 한 잔 마시니 비타민C 음료 마신 것처럼 피로회복에 좋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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