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며칠 전에 시원한 바나나 우유가 먹고 싶은데 사러 가기는 귀찮아 집에 있는 바나나랑 우유를 갈아 먹기로 했어요. 거기에 밤도 넣어 함께 갈아봤습니다.

 

 

 

 

바나나 우유 만들기, 바나나 라떼 만드는 법

 

재료

바나나, 밤, 우유, 올리고당

 

 

 

바나나에요.

 

 

 

껍질 벗겨 썰어 놓았고요.

 

 

 

생밤 깎아 놓은 거에요. 두 개만 남은 상태라 먹기 애매해 이것도 함께 갈기로~

 

 

 

우선 끓는 물에 넣어 살짝 데쳤어요. 푹 익히지 않아 사그락사그락 씹힐 정도입니다.

 

 

 

어쨌든 바나나랑 밤 준비해 놓고요.

 

 

 

블렌드에 넣었어요. 우유를 부어줍니다.

 

 

 

다음 올리고당 넣었어요. 쌀 올리고당이라 조청 비슷해요.

 

 

 

그리고 갈아주면 되지요.

 

 

 

이렇게 해서 바나나밤라떼라고 해야 하나 어쨌든 바나나밤우유에요.

 

 

 

우유에는 수면을 유발하는 수면 유도 호르몬인 멜라토닌을 생성하는 아미노산 트립토판이 함유되어 있고요. 바나나에도 숙면에 도움이 되는 멜라토닌과 트립토판이 함유되어 있어요.

 

게다가 바나나에는 근육 이완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 성분도 풍부한데요. 따라서 몸의 긴장 완화에 효과적이라 천연 안정제의 효능을 한다고 합니다.

 

 

 

어쨌든 달콤한 리얼 바나나우유, 밤을 넣어 풍미가 더해져 더 맛있어진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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