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수기 렌탈하고 사은품으로 믹서기를 받았어요. 그렇지 않아도 사용하고 있던 미니 믹서기가 오래되어 바꾸고 싶어 했는데 마침 잘 됐다 싶었습니다.

 

 

 

필립스 데일리 컬렉션 블렌드 주서 믹서기입니다. 모델명은 HR2056이에요.

 

 

 

포장은 잘 되어 있더군요.

 

 

 

구성품들 다 꺼내어 놓았습니다.

 

 

 

모터가 있는 본체이고요. 소비 전력은 450W, 모터 과열 방지 기능이 있다고 해요.

 

 

 

용기는 두 개에요. 그 중 하나 1.25리터 큰용기입니다.

 

 

 

큰 용기는 스무디나 주스 등을 블렌딩 믹싱할 수 있는 용기에요. 소재는 플라스틱 용기입니다. 유리 용기가 위생적으로는 더 좋을 듯하지만 깨질 염려가 있어 안전면에서는 불안할 수 있는데 플라스틱은 깨질 염려는 적어 맘 놓고 쓰기는 편한 것 같아요.

 

 

 

그리고 용기에는 이렇게 눈금이 표시되어 있어요. 1,000ml가 맥스입니다.

 

 

 

칼날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4각 스타 모양입니다. 칼날을 분리할 수는 없어요. 칼날이 분리되지 않으면 위생적으로 관리하기는 좀 힘들더라고요.

 

 

 

뚜껑입니다. 중앙에 구멍이 있어요.

 

 

 

뚜껑은 용기에 맞춰 닫으면 됩니다. 그리고 용기의 손잡이에는 엄지손가락 전용 홈이 있어요. 간편하게 손에 쥘 수 있는 것 같아요.

 

 

 

작동은 위의 버튼 누르면 블렌딩할 수 있게 작동이 됩니다.

 

 

 

아래 'P' 누르면 순간 작동이에요. 누르고 있을 때만 작동이 돼요.

 

 

 

그리고 작동 시 움직일 수가 있는데 믹서기 바닥 부분에 미끄럼 방지 받침이 있어 촥 달라붙는 느낌이라 안정감있게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 후 코드는 아래에 감아 놓으면 깨끗하게 정리될 것 같아요.

 

 

 

그리고 작은 용기는 견과류나 커피 원두 등을 분쇄할 수 있는 분쇄 용기에요.

 

 

 

오른쪽으로 돌려 칼날부를 분리시킵니다.

 

 

 

분리된 분쇄기 칼날부인데요. 믹스용과 좀 다르게 생겼지요.

 

 

 

그리고 다시 끼울 때에는 반대로 홈에 완전히 들어가도록 잠가야 되는데 힘이 달려서인지 요령이 없어서인지 좀 힘들었어요.

 

 

 

어쨌든 복잡하지 않고 단순 기능만 있는 무난하게 쓸 수 있는 믹서기에요. 기능 많은 고가의 믹서기는 오히려 부담스럽지요. 옆에 두고 막 쓸 수 있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