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선한 가을 기운을 완연히 느낄 수 있는 날씨인데요. 활동하기 딱 좋은 날씨이긴 하지만 점점 기온이 차가워짐에 따라 아울러 피부 건조함을 더욱 느끼게 됩니다.
특히 눈가는 가장 건조한 부위라 자칫 관리에 소홀하면 주름지기 쉽죠. 이런 눈가 관리를 위해서는 아이크림이 필요한데요. 이번에 구입한 아이크림은 바로 마몽드 토탈 솔루션 아이크림이에요.

 


마몽드 토탈솔루션 아이크림은 한 번 사용한 적이 있는 제품인데요.
괜찮은 것 같아 재구매를 하였어요.

 


이 제품은 주름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인데요. 건조한 눈가에 12시간 보습, 나노 기술 주름 개선 효과 그리고 미백기능까지 있다고 설명되어 있어요.
눈주위 피부에 있어서 생길 수 있는 일반적인 문제점들을 모두 케어할 수 있는 아이크림 제품인 것 같네요.

 


성분도 확인해 봅니다. 포장상자에 성분들이 깨알처럼 표기되어 있는데요.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고 언뜻 보니 동백나무잎추출물, 콩싹추출물 등 식물추출물도 보이고 각종 화학 성분들이 표기되어 있네요.
중요한 것은 무파라벤, 무인공색소, 무광물유성분 아이크림으로 조금은 자극적일 수 있는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제품이에요.

 


이제 용기 한 번 보시죠. 펌프식으로 눌러서 쓸 수 있는데요. 용기만 보면 딱 에센스처럼 생겼네요. 자그마하면서 펌핑식이라 사용하기 편하답니다.

 


용량은 30ml로 적당한 양이고요.

 


뚜껑을 열면 내용물이 나오는 구멍에 마개가 되어 있네요. 쓸 때마다 마개를 빼고 내용물을 덜어낸 후 마개를 다시 꽂아 놓으면 청결하게 그리고 변질도 덜하게 보관할 수 있겠지만 저는 귀찮아 마개를 일단 뺀 후에 그대로 쓰레기통으로 투척했습니다




이제 내용물을 보겠습니다. 손에 조금 덜어내었는데요.

 




용기타입으로 보자면 약간 묽은 제형이 나올 것 같은데
실제로 짜서 보면 그렇게 묽지도 되지도 않는 제형이에요.

 


하얀 크림 형태의 내용물을 취해 스킨, 에센스, 로션 바르고 크림 바르기 전에 눈가에 바르면 된답니다. 저는 눈가에 바른 후 손에 묻어 있는 여분의 아이크림을 입가에도 바르는데요. 입가도 역시 건조해지기 쉬운 부위이죠.

 


손등에 덜어낸 내용물을 발라봅니다. 많이 끈적거리는 편은 아니고요. 그렇다고 많이 가벼운 타입도 아니에요. 적당한 묽기의 제형인데 펴서 바르면 적당한 수분감과 유분감으로 촉촉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것 같네요.

 


마몽드 토탈솔루션 아이크림, 아이케어 제품으로 실제로 주름개선과 미백개선에 눈에 띌 정도로 효과적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충분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