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시캣 리퀴드 아이라이너 이엑스, 아이라이너 종류리뷰/화장품 2012. 10. 27. 10:38반응형
이번에 아이라이너를 새로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캐시캣 리퀴드 아이라이너 이엑스에요.
아이라이너는 속눈썹이 난 곳에 가늘게 선을 그어 눈의 윤곽을 분명히 해, 또렷하게 보이는 등 눈매의 결점을 보정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이죠.
이러한 아이라이너의 종류에는 펜슬타입, 붓펜 타입, 리퀴드, 젤타입 등이 있는데요.
각 타입별로 특징을 살펴 보면
▶펜슬 타입은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쉽게 그릴 수 있는 타입으로, 수정도 쉽고 간편하고 자연스럽게 그릴 수 있지만 잘 번지고 지워지는 편이에요. 무를수록 지속력이 낮으므로 단단한 걸 고릅니다.▶붓펜은 역시 자연스러운 라인을 그릴 수 있고, 리퀴드 타입보다 붓의 크기가 크기 때문에 힘이 있고 안정감 있게 그릴 수 있는데요. 펜슬보다 지속력은 길지만 제품 자체가 쉽게 굳어지는 단점이 있어요.
▶젤타입은 전용붓으로 원하는 만큼 덜어서 사용하는 것으로, 잘 번지지 않고 굵기나 농도를 조절하여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리퀴드는 금방 마르고 번지지 않으며, 지속력이 뛰어난 편인데요. 단점은 너무 그리기 어렵다는 것, 그리고 자연미가 떨어져요.
이제 본론으로 돌아와서 캐시캣 리퀴드 아이라이너 이엑스 살펴보죠. 이 제품은 말 그대로 리퀴드 타입이에요.
포장곽에 씌여진 제품 설명을 보면♣ 밀착력, 건조속도를 높여 땀, 피지, 눈물에 번짐없이 오랜 지속력을 지닌 스머지 프루프 타입
♣ 투명 필름 코팅으로 고유의 색을 더 선명하고 짙게 표현해 또렷하면서도 깊이 있는 눈매 표현
♣ 삼각형 모양의 디자인은 손의 힘을 분산시킬 수 있고, 브러쉬는 섬세하고 탄력적이라, 손떨림없이 힘있게 한 번에 세밀하고 정교한 라인 연출
포장곽에서 꺼낸 본용기에요. 블랙의 세련된 디자인이죠.
마개을 열어봅니다. 색상은 990 딥블랙이에요.
한 번 손등에 그려보겠습니다. 브러쉬의 두께도 적당하고 탄력적이라, 그런대로 잘 그려지는 편이에요.
어쨌든 손등에 바른 아이라이너가 몇 초 지나니 금세 건조되었는데요. 손으로 마구 문질러도 번짐이 거의 없네요.
물을 뿌려봐도 그대로~
땀이 흐르기도 하고 얼굴의 유분기 때문에 눈화장은 쉽게 번질 우려도 있고, 지워지기 일쑤이지만 일단 지속력은 뛰어난 것 같아요.
그렇다고 너무 안 지워지도 문제잖아요. 물을 뿌린 상태에서 손으로 문질러니 또 잘 지워지네요.
색이 흡착되는 타입이 아니라 번짐없이 내용물이 그대로 떨어지는 느낌이에요.
이렇게 손등에 그린 아이라이너는 물만으로도 깨끗이 지워졌는데요.
실제로 눈 위에 그려진 아이라이너는 물만으로는 개끗이 지워지기 어렵고요. 화장솜에 아이리무버 묻혀 눈두덩이에 얹어 놓았다가 닦으면 되는데요. 속눈썹에 끼여 안 지워지는 부분이 있어요. 이럴 때는 면봉에 아이리무버 묻혀 사이사이를 지우면 말끔히 지워진답니다. 어쨌든 번짐없이 깨끗이 클렌징할 수 있어 좋은 것 같네요.
캐시캣 리퀴드 아이라이너 이엑스, 괜찮은 제품인 것 같기는 하나,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제가 그리기에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바쁠 때는 더더욱, 그래서 리퀴드 타입을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요. 숙달되면 괜찮겠죠.반응형'리뷰 > 화장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샤 시그너처 글램 아트 글로스, 촉촉한 립글로스 (0) 2012.11.03 티엔 예쁜손 핸드크림, 10대를 위한 산뜻한 손크림 (0) 2012.11.02 마몽드 트리플 멀티 폼, 세정력 좋은 클렌징폼 (0) 2012.10.30 마몽드 토탈솔루션 아이크림, 눈가 보습과 미백에 주름관리까지 (0) 2012.10.24 해피바스 페이스UV 멀티 선크림, 자외선차단제는 사계절 필수품 (0) 2012.10.20 시세이도 티스 클렌징오일, 노란티스 딥 오프 오일 (0) 2012.10.09